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건강한 수면', '바른 자세'를 선물하세요

한국서 200만개 이상 판매, 기능성 베개 ‘가누다’  
FDA 인증, 지압 효과 통해 ‘피로 회복’ ‘숙면 유도’  
   
가누다 베개 세트

가누다 베개 세트

 
가족과 친구들에게 건강한 수면, 바른 자세를 선물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5월 6월은 주변 고마운 사람,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 많은 시기. 주변 사람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선물로 한국에서 200만개 이상을 판매한 한국산 기능성 베개의 선두주자인 ‘가누다 베개’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일상 생활에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수면은 우리의 건강과 삶에 큰 영향을 미친다.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피곤할 경우 바로 어젯 밤의 수면의 질이 좋았는지를 바로 고민해볼 만큼 좋은 수면 습관은 일상과 건강에 있어 필수적이다. 일반 베개와 달리 가누다 베개는 10년 이상 경력의 현역 물리치료사인 김희수 연구소장이 개발하여, 대한물리치료사 협회의 공식 추천을 비롯하여 미국 FDA인증을 획득했다.
 물리치료의 ‘도수기법’이 가누다의 모든 제품에 적용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베개 제품을 2021년 9월부터 미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가누다 베개는 이중코어 인서트로 윗목을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며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베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누다 베개

가누다 베개

 
 키가 180cm이상의 키가 큰 사용자는 Allegro제품이 알맞으며, 일반 체형의 사용자에게는 피아노 에어(Piano Air) 또는 안단테(Andante) 베개를 추천한다. 안단테 모델은 누워서 잘 때 사용하는 옆머리 받침부와 누웠을 때 머리를 지지하는 중앙부의 각도가 피아노 에어보다 완만하며, 머리를 지지하는 중앙부의 높이도 피아노 에어보다 높은 편으로 사용자의 신체 구조(목 길이, 머리 크기 등) 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베개 뿐 아니라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와 휴식을 취할 때 가누다의 ‘냅’ 제품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 동안 원하는 부위를 지압하여 손쉽게 피로를 회복할 수 있다. 누적된 피로로 긴장된
근육을 재정비하고 정상적으로 회복하게 도와주는 “냅”제품은 헤드냅(Head Nap)과 스파인 냅(Spine Nap) 두 제품을 미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인 냅은 윗 목과 척추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제품으로 주기적으로 하루에 15분 ~ 30분 사용하기를 추천하며, 헤드냅은 물리치료사들의
도수기법을 응용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뒷머리와 목덜미선을 지압하는데 효과적이며, 잠에 들
기 전 Head Nap을 사용한 후 가누다 베개를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다.
 현재 가누다 제품은 온라인 사이트(www.kanudausa.com)에서 구매가능하며, LA 코리아타운에 위치한 '그녀애'(갤러리아몰 3층),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Narzio Walking Shoes'(Garden Grove) 그리고 동부지역에서는 COWAY & KITEM(뉴저지 Palisades Park)에 방문하면 직접 가누다 베개를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가누다 베개 바로 구경가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