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웨이] 코웨이, 6개월 렌털료 안받는다

코웨이 미국수질협회 인증 필터 사용
3월 봄맞이 감사이벤트 렌털료 무료
2개 구입하면 2개 모두 6개월 공짜

코웨이 3월 특별 프로모션

코웨이 3월 특별 프로모션

미주 한인 가정에서 사용하는 정수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를 잡았다. 심지어 가정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라고 말하는 주부들도 많다. 정수기는 각종 오염물질과 박테리아 ,세균을 필터로 제거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위생적인 생활 가전제품이다.  
 
가정에서는 수돗물에 정수기를 설치해서 마시는 방법이 가장 흔하며 밥.음식을 조리할 때 그리고 차나 커피를 마실 때도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이 바뀌면 음식 맛도 달라진다 할 정도로 물맛은 음식에 큰 영향을 미친다. 깨끗한 정수기 물을 활용해 조리하면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정수기 물맛이 밥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밥맛을 한층 높여줄 수 있다.
 
친환경 가전기업 코웨이는 깨끗한 물을 만드는 필터 기술과 함께 물맛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물 처리 산업 분야의 국제적 인증 기관인 미국수질협회로부터 정수 필터에 대해 ‘Gold Seal’ 인증을 받았다. 이는 물이 닿는 정수기의 모든 부품에서 약 200가지의 유해/독성물질 불검출에 대한 안정성과 제품의 구조적 완전성 시험까지 까다로운 조건의 규격을 통과해서 받은 결과다.  
 
깐깐한 물맛의 비결 코웨이가 미주 지역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월봄맞이 대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동안 정수기 설치를 고민하던 한인 주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는 첫번째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제품 2개를 렌탈하면 2개 제품의 6개월 렌탈비를 면제해 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월 49.99달러의 렌탈비가 소요되는 스탠드형 정수기와 월 42.99달러가 소요되는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등 총 2대의 제품을 렌탈하면 각각 제품의 6개월 렌탈비용인 정수기에서 300달러 공기청정기에서 258달러가 할인되어 총 558달러가  면제된다.단 렌탈 조건은 6년 약정 프리미엄 전제품과 6년 재렌탈 프리미엄 전제품에 한해서다.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은 비데,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이며 이번 달에 계약하면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렌탈비 6개월이 면제된다.
 
두번째 프로모션은 3개의 프리미엄 제품을 6년 렌탈할 경우 3개 제품의 6개월 렌탈비가 면제되며 300달러 상당의 알텐바흐 냄비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일시불로 제품 3개를 살 경우에도 해당된다. 3월 프로모션은 지난 달 25일부터 시작돼 오는 3월 28일 종료된다.  
 
세번째는 프리미엄 제품 1개를 6년 렌탈하면 3개월 렌탈비를 면제해 준다. 3월달에 계약을 하면 4/5/6월 3개월 렌탈비가 웨이브 된다.
 
마지막으로 AP-1018F 공기청정기 와 BA-13,BAS-22 비데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10% 의 할인률이 적용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제품들이 소비자로부터 극찬을 받고 전문가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은 것은 코웨이의 기술 개발 노하우와 연구개발의 결과” 라고 말하며 “ 이번 프로모션은 한인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프로모션 실시 배경을 설명했다.
 
코웨이의 3월 대고객 프로모션의 과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coway-usa.com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213)386-303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