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앰스타 어드바이저 그레이스 강…평생 인컴 연금플랜 "돈의 수명을 늘리세요"

증시 불안에도 원금손실 없어 안심
불안한 미래 대비한 안전 플랜 추천

 "코로나 사태부터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증시 불안으로 미래가 불안하다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은퇴를 앞둔 분들에게는 다가올 앞날들이 더욱 걱정되는 거죠. 그래서 평생 인컴이 보장되는 안전한 연금플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어요. 롤러코스터를 타는 금융시장에서도 원금이 보장되고 평생 인컴을 마련하는 연금상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은퇴 투자 상품 전문가 '앰스타 어드바이저(AMSTAR Advisors)'의 그레이스 강 대표는 보다 밝은 미래를 대비해 안전한 소득 장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 대표는 20년 동안 연금 상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면서 '원금보장형' 상품을 주력으로 소개해 많은 한인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베테랑 파이낸셜 플래너다.
 
강 대표는 "연금플랜에 들어놓으면 평생 인컴(Lifetime Income)이 생기는 것과 같다. 은퇴 이후에는 매달 고정수입이 없으므로 자신의 수준에 맞게 미리 연금플랜을 셋업해놓으면 돈 걱정 없이 편안하고 안락한 노후생활을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돈의 수명을 확실히 늘릴 수 있도록 원금손실 리스크가 없고 세금 혜택을 받으며 수익도 좋은 연금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
 
요즘 같은 상황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연금상품은 원금보장형 알리안츠(Allianz) 인덱스 펀드연금이다. 지수형 연금플랜으로 인덱스 지수가 올라가면 고객 계좌는 증식되고 지수가 내려가면 손해 보지 않도록 보장해 주는 연금플랜이다. 연금플랜은 신규 가입뿐 아니라 기존의 은퇴 투자 어카운트를 롤오버 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특히 요즘 코로나 사태로 실업이 크게 늘어나 기존에 들어둔 401K나 IRA 등 연금계좌 포트폴리오를 변경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강 대표는 "은퇴계좌를 알리안츠 연금플랜으로 롤오버할 경우 여러 가지 장점과 함께 보너스 혜택도 있다"라며 적극 추천했다.
 


안전한 은퇴 투자 상품 전문가로 소문난 강 대표에게는 CPA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주 고객이다. 연금플랜의 장점에 대해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중장년층 고객들도 많다.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별 상황에 맞춘 최적의 플랜을 짜준다. 현재 사전예약 후 방문상담이 가능하며 이메일(gkangadvisor@gmail.com) 상담도 열려 있다. 전화로 문의하고 텍스트 답변도 해주고 있다.
 
▶문의: (213)487-1477
 
         (213)344-8900(직통)  
 
     3600 Wilshire Blvd #1614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