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간포커스 웹사이트 새단장, 디지털 뉴스도 1등

2022 업소록, 한인타운 맛집, 관광지, 골프장, 핫딜 업데이트 등

주간포커스가 웹사이트를 새단장했다.

주간포커스가 웹사이트를 새단장했다.

 콜로라도 한인사회 대표 언론 주간포커스가 이번에는 웹사이트를 대대적으로 단장했다. 주간포커스는 2009년 처음 웹사이트를 오픈한 이후 전자 신문과 전자 업소록 기능 등을 꾸준히 추가해, 신문을 접하기 힘든 타주나 한국에 사는 독자들까지 포용하며 뉴미디어 시대의 언론사로서 사세확장에 힘써왔다. 2022년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 된 주간포커스의 웹사이트의 주요 변경사안은 다음과 같다.  
 
콜로라도&한인타운 뉴스 더욱 꼼꼼하게 챙겨넣어
기존의 웹사이트는 메인 기사 외에 줄 기사 위주로 노출이 되었지만, 이번에 업데이트 된 홈페이지에는 사진이 함께 첨부된 기사들이 대폭 늘어나 독자들의 기사 이해를 도울 뿐 아니라, 보기 편한 홈페이지 의 레이아웃을 완성시켰다.    
 
2022년 한인업소록  한인업소 찾기 편해
타주에서 온 방문객들은 물론, 콜로라도에 사는 한인들도 수많은 미용실, 식당 등 다양한 업소들의 장점이 무엇인지, 어디를 가야 할지 난감할 때가 많다. 주간포커스는 한인들의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별로 일목요연하게 업소들을 소개, 업소들을 찾아보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포커스는 유명한 역술인인 지윤철학관과 연계해 주간포커스 웹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지윤철학관 배너를 배치, 띠별, 태어난 연도별 오늘의 운세를 재미삼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인타운 맛집, 미용실, 관광, 골프장, 스키장, 온천 등  
한인타운의 맛집, 미용실을 비롯한 천혜의 자연을 낀 콜로라도의 골프장과 스키장, 온천, 드라이브길, 낚시터, 대학정보 등을 소개하고 있다. 그동안 주간포커스 업소록 부록을 통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런 관광 및 생활정보들을 이제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전문가 칼럼을 한자리에 전문가, 오피니언까지
주간포커스 왼쪽에는 매주 돌아가며 연재되는 많은 칼럼들을 찾아볼 수 있다. 2006년 9월 8일에 창간호가 나온 이후 한주도 빠지지 않고 매주 연재되며 교민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김현주 사장의 데스크 칼럼을 비롯해 임동섭, 김교철, 이동훈, 조완길, 허성영, 유지훈, 이두화 목사 등 총 7명의 목사님들의 소금과 밀알같은 말씀들이 연재되는 목회칼럼을 비롯해 영어칼럼, 부동산 칼럼, 뷰티칼럼, 마음을 적시는 따뜻한 이야기들을 담은 한용구 목사의 향기나는 편지 칼럼, 기자수첩, 독자제보, 다양한 의견이 담긴 칼럼 등을 한자리에서 모아두었다.  
 
미국, 한국, 월드, 연예, 스포츠 뉴스까지  
주간포커스는 그동안 주로 콜로라도 뉴스에만 집중했지만, 새로 단장된 웹사이트를 통해 포토 뉴스, 미국뉴스, 미주한인뉴스, 한국뉴스, 월드뉴스, 연예, 스포츠 뉴스 등 다양한 뉴스들을 한자리에 모아 세상돌아가는 이야기를 모두 들을 수 있는 사랑방의 기능을 추가했다. 
 
덴버 중앙일보와 미주 중앙일보로 바로 연결되는 배너
주간포커스는 현재 함께 운영 중인 중앙일보 덴버지사의 웹사이트의 배너도 함께 설치해 미주 중앙일보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게 했다. 미주 중앙일보 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미국 소식과 한국 소식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핫딜 쇼핑몰에서 한국산 인기 제품을 구매!
주간포커스와 제휴한 핫딜 쇼핑몰 주간포커스 웹사이트에서 접속가능하다. 한국산 식품, 주방/생활용품, 패션용품, 스포츠/캠핑용품, 건강식품 등 수백가지 이상의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하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