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밥도둑 최고의 안주 '○○○'가 피로회복에도 좋대

오양수산 오징어 진미채 3종 세트

오양수산 오징어 진미채 3종 세트

 
오징어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수산물 먹거리 순위에 명태 다음으로  2위에 올라 있다. 영양도 풍부하고 쫄깃해서 튀김은 물론 볶음,젓갈 등 다양한 레서피로 조리된다. 오징어가 갖고 있는 대표적인 성분은 타우린이다. 에너지 드링크에도  많이 들어 있는 이 성분은 피로 회복과 기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 그리고 신경안정의 효능도 지녔다.또한 오징어는 DHA와 EPA의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신경전달을 원활하게 하며 혈전 예방에 유익한 작용도 한다. 
 
심심풀이나 주전부리용으로는 오징어구이가 최고다 .어떤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고 오징어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어 간편하고 건강한 반찬 ,안주로 각광을 받는다.
 
오양수산은 1969년 6월 9일 창업된 수산물과 수산물 가공업, 게맛살, 젓갈류 판매 기업으로 유명했다. 오징어를 가공한 제품들은 현재도 매니아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그 중  오양수산 진미채 3종(홍진미,백진미,맛진미) 이 제품 원산지부터 포장까지 업그레이드되며 미주 한인 시장에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됐다. 홍진미는 오징어의 껍질을 벗기지 않은 채로 만들고 백진미는 오징어의 껍질을 완전히 제거하여 만든 것으로, 맛에는 큰 차이가 없으나, 껍질이 붙은 홍진미가 백진미보다 조금 더 쫄깃한 맛이 난다. 오양수산 진미채 3종은 한국산으로 소비자에게 맛, 신뢰, 신선도에서 만점을 받은 제품이다. 오양수산 진미채 원재료는 칠레산 오징어이며,건조, 조미 ,가공, 패킹등의 전과정이 한국에서 이루어진다. 선박에서 즉시 동결 가공한 칠레산 오징어를  강원도 동해안에서 손질(할복 및 내장제거)하고 적정 수분을 지닌 바닷바람으로의 건조를 통해 식감이 매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소비자들의 유용한 구매지표인 HACCP(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 인증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보장하고 있다. HACCP 인증은 한국식품 안전관리 인증원이 맡고 있으며,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위생관리, 용수관리, 운송관리, 건물 바닥이나 벽면의 흠집 유무, 종업원의 장신구 착용 등의 다양한 범위의 엄격한 심사 기준이 있다.  


 
오양수산 진미채 3종은 한국산답게 토실토실 부드럽고 촉촉한 오징어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푸른 동해의 밝은 햇살과 바람을 담은 명품 진미채이다. 높은 함량의 타우린과 양질의 단백질을 자랑한다. 물론 타우린 성분도 듬뿍 들었다. 열량 높은 치맥 대신 오양수산 진미채와 함께하는 오맥을 즐기거나, 입맛 없는 가족들 밑반찬으로 진미채 볶음,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고소한 진미채 버터구이, 견과류 볶음 등의 다양한 밑반찬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오양수산은 진미채 3종의 미국 출시에 이어 청정 강원도의 대구포, 아귀포, 반건조 오징어, 맥반석 황태포,먹태,흑태,강원산 건나물등 다음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오양수산 오징어 진미채 3종 세트(홍진미,참진미,맛진미 별도 포장)는 27달러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