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와이어바알리 한인의류협회와 MOU 체결 송금 수수료 면제

한인 비즈니스 및 개인에 경제적, 안전한 결제 솔루션 제공
제휴 코드 입력 후 가입 시 개인 송금 추가 쿠폰 제공 및 비즈니스 송금 전 구간 송금 수수료 면제

와이어바알리 아메리카 존 김 기술 솔루션 부문 사장(왼쪽)과 한인의류협회 리처드 조 회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와이어바알리 아메리카 존 김 기술 솔루션 부문 사장(왼쪽)과 한인의류협회 리처드 조 회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해외 송금 결제 플랫폼 와이어바알리 (대표이사 유중원)와 한인의류협회 (KAMA, 회장 리처드 조)가 경제적이고 안전한 해외 송금 결제 솔루션 제공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와이어바알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한인의류협회 소속 회원사 및 개인에게 신속하고 안전하며 편리한 24시간 해외 결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은행 방문이 필요 없는 와이어바알리의 해외 송금은 40개 이상 송금 구간에서 우대 환율이 적용되며 월등히 저렴한 수수료로 간편한 해외 송금을 가능하게 해  회원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개인 송금의 경우 미국/캐나다-한국 구간의 수수료를 평생 무료 혜택으로 제공한다.  
 
지난 6월 선보인 와이어바알리의  비즈니스 송금 서비스는 현재 600개 이상의 기업 및 사업체에서 이용하고 있다. 와이어바알리의 비즈니스 송금은  개인 송금 보다 나은 유리한 환율, 편리한 사용 그리고 숨겨진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매우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한인의류협회 회장 리처드 조는 “협회는  노동법 개정,온라인 플랫폼 전환 컨설팅, 배송료 절감 솔루션 제공 등 회원사의 원가 절감과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와이어바알리와의 MOU를 통해 회원사들은 유통 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외 송금 결제를 보다 저렴하며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됐다” 며 업무 협약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와이어바알리 아메리카 존 김 기업솔루션 부문 사장은 “사업자에게 중요한 것은 시간, 돈, 그리고 신용이라고 생각한다”며 “와이어바알리는 의류협회 회원사들에게 시간, 돈, 그리고 신용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와이어바알리는 빠르고, 저렴하며 안전한 해외 송금이라는 특화된 서비스로 5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핀테크 기업이다.  지난해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되어 최고의 해외송금업체로 인정을 받기까지 했다.
  
한편,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개인 송금 $10추가 쿠폰이 제공되며 2022년 한 해 비즈니스 송금 수수료 전구간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가입 시 한인의류협회의 개인 송금 추천 코드 (KAMA), 비즈니스 송금 추천 코드 (KAMABIZ)를 입력하면 된다.  와이어바알리의 개인 및 비즈니스 송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irebarl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