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스] 1만 달러 재정 지원 장학 프로그램 접수 시작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의 수혜 대상은 부모님 또는 후견인의 사망으로 재정적 고통을 받고 있는 17세 이상 24세 이하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다. 지원자는 부모 또는 보호자의 죽음이 그들의 삶에 재정적으로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500단어 에세이 또는 3분 길이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3월 1일(화)까지.
라이프 해픈스 비영리 단체를 통해 매년 1만 달러씩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신시스 측은 "거의 1억 명의 미국인이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 이에 신시스는 생명보험의 중요성을 교육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의 후원자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라이프 해픈스의 장학금 프로그램은 미국 가정들에 생명보험을 통한 재정적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설립되었다. 특히 대학생과 대학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이 가족을 위한 생명 보험 보장의 중요성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프 레슨 장학금을 주관하는 라이프 해픈스(www.lifehappens.org) 단체는 다양한 재정 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적인 재정적 책임을 질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다. 장학금 프로그램을 비롯해 공익적인 목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yncis.com/scholar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