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생명보험 가입 금액은 연 소득의 5~10배가 적당

생명 보험 필요 금액 산출법<1>

뱅크오브호프

뱅크오브호프

가족이 귀하의 소득에 의존하는 경우, 사망 후에 가족이 계속 잘 살 수 있도록 충분한 생명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개인 재정에서 생명 보험은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생명 보험 추세를 밀접하게 다루는 Life Happens와 LIMRA가 실시한 2019년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3분의 2가 넘는 사람들이 생명보험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반면, 거의 절반은 생명 보험이 없다고 합니다. (1)
 
생명보험의 역할
 
가족의 재정에서 생명 보험의 중요한 역할을 깨닫는 것이 첫 단계입니다. 중요한 두 번째 단계는 생명 보험 금액이 얼마나 필요한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생명 보험의 비용과 이용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는 연령, 건강, 보험의 종류와 금액 등이 있습니다. 생명 보험에는 사망 및 기타 비용 등이 있습니다. 보험이 조기에 해약되는 경우, 보험 계약자는 해약 수수료를 지불하고 소득세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 보험과 관련된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자신이 보험 대상인지 아닌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보험증권과 관련된 모든 보장은 보험금을 계속 지급할 수 있는 보험 회사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경험의 법칙
 
개인이 필요한 보험 액수를 추정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경험에서 나온 법칙 중 하나는 소득을 기반으로 하는 것입니다. 한 광범위한 지침에서는 연간 소득의 5배에 해당하는 생명 보험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연간 소득의 최대 10배를 권장합니다.
 
더 정확한 추정치는 “DNA 검사”를 해보면 좋습니다. DNA 검사 또는 세부 필요 여부 분석에서는 보험 필요 금액을 더 잘 추정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재정적 사항을 고려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필요한 금액과 필수지출액을 합산해 보는 것입니다.
 
Hope Investment Services 제공
 
3267 West Olympic Bl. LA
 
▶문의: (213) 201-3600
 
(1) Life Happens, 2019년  
 
이 내용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출처로부터 개발되었습니다. 이 자료의 정보는 세금 또는 법률 자문이 아닙니다. 연방 세금 처벌을 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개별 상황에 대한 특정 정보는 법률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자료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FMGSuite에서 개발 및 제작했습니다. FMGSuite는 지명된 브로커-딜러, 주정부 또는 SEC 에 등록된 투자 자문 회사와 제휴관계가 없습니다. 표현된 의견과 제공된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를 위한 것이며 증권의 매매를 권유하는 것으로 간주하여서는 안 됩니다. Copyright 2021 FMG Suite.
 
증권 및 보험 상품은 FINRA/SIPC 회원인 Cetera Investment Services LLC(캘리포니아에서 CFG STC Insurance Agency LLC 로 보험 사업을 하고 있음)를 통해 제공됩니다. 자문 서비스는 Cetera Investment Advisers LLC 를 통해 제공됩니다. 두 회사 모두 투자 서비스가 제공되는 금융 기관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투자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방예금보험공사(FDIC)/ 국민신용조합주식보험기금(NCUSIF) 보험이 없습니다. *가치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의 보증이 없습니다. *은행 예금이 아닙니다. *연방정부기관 어디에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