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텔루라이드,에드먼즈 선정 2022최우수 SUV 영광
기아 텔루라이드가 2022 에드먼즈 어워드(2022 Edmunds Top Rated Awards)선정의 ‘최우수 SUV’로 3년 연속 수상되는 영광을 안았다. 에드먼즈의 전문가들로부터 또다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기아 텔루라이드 SUV는 올해에도 전년 동기 대비 35% 이상의 판매 증가를 기록했다. 2021년 11월 기아 브랜드 판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텔루라이드는 올해 현재까지 86,186대가 판매되었으며, 3년 전 출시 이후 지금까지 텔루라이드에 대한 수요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기아 판매량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기아 북미권역본부 및 미국판매법인 윤승규 본부장은 “텔루라이드를 최고의 SUV로 선정해준 에드먼즈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경쟁이 치열한 미국 내 SUV 시장에서 3년 연속 텔루라이드가 최고의 SUV로 선정된 것은 기아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기아는 그동안 받은 수많은 수상에도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기아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22년 텔루라이드를 업그레이드시켰다 ”고 말했다.
에드먼즈 최우수상은 각 부문별 최상위 신형 차량으로 구성된 최종 후보군 중에서 에드먼즈 편집자들이 평가하고 순위를 평가 최종 승자를 결정한다. 9개 부문 후보 차량들은 에드먼즈의 철저한 테스트를 거치면서 주행성, 승차감, 실내 디자인, 기술, 적재 공간, 그리고 가치에 대해 검증을 받았다.
에드먼즈의 알리스테어 위버(Alistair Weaver) 편집장은 “기아 텔루라이드는 편안한 승차감과 최첨단 기술 사양, 그리고 높은 가치를 조화롭게 갖춘 최고의 SUV”라고 평했다.
3년 연속 에드먼즈 최우수 SUV 상을 수상한 텔루라이드는 뛰어난 성능과 웅장하고 담대한 외관을 가진 SUV로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기아 브랜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든 모델이다. 2022년형 텔루라이드는 기아의 새로운 브랜드 배지와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했으며 내부에는 10.25인치로 더욱 커진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와 완전 자동 온도 조절 기능, 그리고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이 LX와 S 트림에 추가됐다. 한편 네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모든 트림에 추가될 예정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