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국 상품 직구 쇼핑몰, kmall-e.com

한국 상품 직구 쇼핑몰, kmall-e.com

한인들에게 인기높은 한국상품을 시차와 가격 차이 없이 곧바로 구입할 수 있는 직구 쇼핑몰(kmall-e.com)이 문을 열었다. Kmall-e.com은 최정상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 화장품만 엄선한 ‘K 뷰티’와 미국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한국인 맞춤형 상품만 출시한 ‘K 건강/헬스’, 세계최고를 자부하는 한국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K 가전 디지털’, 고도화된 한국 캠핑용품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
K 레저/캠핑/여행’, 치약 등 특수건강기능을 가미한 상품을 모은 ‘K 생활’, 수산물과 한우 등을 한국의 가족과 친척,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그리워요~ K 배송’등의 쇼핑 배너를 두고 있다.  
 
kmall-e.com

kmall-e.com

Kmall-e.com은 마블 영화 '이터널스'로 인기몰이 중인 영화배우 마동석이 광고하는 THENA 화장품과 엑소덴 치약-칫솔 등 다른 쇼핑몰에서 보기 힘든 기능성 제품들이 줄줄이 입점한다.  
엑소덴 치약은 유해성분으로 논란이 된 파라벤, 합성계면활성제, 트리클로산,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등을 모두 뺀 점이 특징이다.  
파라벤은 유방암과 고환암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여아성조숙증도 불러올 수 있는 유해성논란이 있는 성분이다. 또한 트리클로산도 간 섬유화 갑상선기능을 저하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엑소덴치약은 치아에 좋은 성분인 프로폴리스, 키토산, 프로테아제, 자몽추출물, 감초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치아표면과 같은 성분인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를 넣어 치아의 흠집 난 부분을 코팅해주고 치아 본래의 색깔로 돌려주는 효과를 지닌다.


엑소덴산, 엑소덴화이트플러스 치약은 치주질환 환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새로운 물질의 천연성분 분말치약인 엑소덴산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임상시험으로 입냄새제거, 구강청결, 충치예방, 잇몸질환예방에 효과를 인증 받았다.  
 
식약처에서 별도의 허가를 받았으며 치과구강용 약으로서는 최초로 품목제조 1호 허가를 받았다.
치주질환은 전신질환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어 동맥경화 위험률을 5배 증가시키고, 치주염균이 많을 경우 대장암 위험 역시 5배 증가한다. 치주염은 발기부전, 지방간, 당뇨, 심혈관 질환, 류머티스성 관절염 등 각종 질병의 원인으로도 꼽힌다.
Kmall-e.com에는 한국의 창조적인 아웃도어 스타일 라이프 레포츠 브랜드 엔릿도 입점해 있다. 엔릿은 참신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레포츠 전 상품류, 스포츠 타올, 캠핑용품, 등산용품 등 모든 상품을 자체 디자인으로 개발, 생산해 가격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DIY상품 제작,유통업체 Alphaway는 2014년 DIY전문 브랜드 ‘아이러브페인팅’을 출범했다.
자체적으로 보유한 DIY제품 설계 솔루션과 뛰어난 구성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Alphaway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워너브라더즈 (DC), 카카오프렌즈, 피너츠, 어몽어스, 귀멸의 칼날 등의 국내외 유명 라이선스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제조,유통하고 있다.
 
현재 자사 온라인몰과 11번가, 쿠팡 등의 온라인 마켓은 물론 자사 오프라인스토어, 이마트, 아트박스, 핫트랙스, 아크앤북, 타워레코드 등의 오프라인 대형 매장에 입점해 상품 출시에 맞춰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큰 장점도 갖추고 있다.
미국에서 Kmall-e.com을 통해 99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해 한인들의 한국상품 쇼핑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제품 하자 발생시 100% 환불을 보장하며 7일 내 환불 요구시에도 머니 백 게런티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이메일과 일대일 카톡으로 24시간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