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당신의 은퇴를 위협하는 8가지 실수

뱅크오브호프

뱅크오브호프

은퇴의 꿈을 이루는 것은 흔한 실수를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아주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피해야 하는 8가지 실수를 알려드립니다.
 
1. 전략 부재: 그렇습니다, 가장 큰 실수는 전략이 전혀 없는 것입니다. 전략이 없으면 목표가 없을 수 있으며, 목표를 달성할 방법을 모르고 이미 목표를 달성했는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전략을 세우면 은퇴 전후에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잦은 거래: ‘핫’한 투자를 쫓는 것은 종종 절망으로 이어집니다. 목표, 위험 허용 범위 및 시간대를 반영하여 자산을 적절하게 분산시키는 전략을 세웁니다. 그런 다음 시장의 변동이 아니라 개인 상황의 변화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1)
 
3. 세금 감면을 극대화하지 않는 실수: 근로자는 은퇴를 대비하여 저축할 수 있는 세금 혜택이 있습니다. 고용주의 401(k)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큰 실수일 수 있습니다. 특히 고용주 매칭의 혜택을 간과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2)
 


4. 은퇴보다 대학 자금을 우선순위로 하는 실수: 자녀의 대학 교육은 중요하지만 이를 위해 은퇴를 희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에서는 대출과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자신의 은퇴용으로는 받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5. 의료 비용을 간과하는 실수: 장기요양은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추후 큰 비용이 될 수 있고 은퇴를 위한 재정 전략의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6. 은퇴 전에 투자 방식을 잘 조정하지 않는 실수: 일을 그만둘 준비가 된 순간, 주가가 급격히 하락하고 약세 시장이 지속한다면 은퇴 포트폴리오가 감당하기 힘듭니다. 저축해둔 돈을 쓰기 전에 자산 배분을 조정하여 가격이 하락할 때 주식을 팔지 않도록 합니다. 1)
 
7. 너무 많은 부채를 안고 하는 은퇴: 돈을 벌 때 과다한 부채가 ‘나쁜 것’이라면, 은퇴 후에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은퇴하기 전에 부채 정도를 관리하거나 줄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Hope Investment Services 제공
 
▶주소: 3267 West Olympic Blvd. LA
 
▶문의: (213) 201-3600
 
1) 주가의 수익률과 원금은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라 변동합니다. 그리고 주식은 매각될 때 원래 비용보다 더 많거나 더 적을 수 있습니다. 자산 배분 및 분산은 투자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접근 방식입니다. 자산 배분 및 분산은 투자 손실에 대한 보장이 되지는 않습니다. 과거의 성과가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2) SECURE 법에 따라 대부분의 경우 72세가 되는 해에 401(k) 또는 기타 확정 기여 계획에서 필수적인 최소 분배금을 받기 시작해야 합니다. 401(K)이나 기타 확정 부담 계획에서 인출한 금액은 일반 소득으로 과세하며 59½세 이전에 수령하는 경우 10% 연방 소득세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출처로부터 개발되었습니다. 이 자료의 정보는 세금 또는 법률 자문이 아닙니다. 연방 세금 처벌을 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개별 상황에 대한 특정 정보는 법률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자료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FMGSuite에서 개발 및 제작했습니다. FMGSuite 는 지명된 브로커-딜러, 주정부 또는 SEC에 등록된 투자 자문 회사와 제휴관계가 없습니다. 이 글에서 표현된 의견과 제공된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를 위한 것이며 증권의 매매를 권유하는 것으로 간주하여서는 안 됩니다. Copyright 2021 FMG Suite.
 
증권 및 보험 상품은 Cetera Investment Services LLC (캘리포니아에서 CFG STC Insurance Agency LLC로 보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FINRA / SIPC 멤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자문 서비스는 Cetera Investment Advisers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두 회사 모두 투자 서비스가 제공되는 금융기관과 제휴 관계가 없습니다. 투자 상품은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연방예금보험공사 보험 없음. 은행 보증 없음. 가치가 손실될 수 있음. 은행 예금이 아님. 연방정부기관 보험 없음.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