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로나 백신, 오로라 시청에서 연중 접종 중

월~일 워크 인, 드라이브 스루, 예약 권장

 아직 코로나 백신 부스트샷을 접종받지 못했거나 자녀들에게 백신을 맞히지 못한 한인들은 시간이 날 때 언제든지 오로라 시청으로 가면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다. 오로라 시청의 남서쪽 주차장(주소 15151 E. Alameda Parkway)에 설치되어 있는 백신 평등 클리닉은 인종, 민족, 능력, 사회적, 경제적 지위, 언어 등의 요소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백신을 맞을 수 있도록 고안된 클리닉이다. 이 클리닉은 1주일 내내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을 연다. 이 클리닉은 화이저와 모더나의 1차와 2차, 부스터샷이 모두 제공된다. 다만 이 클리닉에서는 현재 12세 이상에게만 백신을 접종해주고 있다. 예약을 하지 않고 그냥 방문하는 워크-인(walk-in)도 가능하며, 자동차를 타고 줄을 서서 통과하면서 차에서 내리지 않고 바로 창문을 통해 주사를 접종받는 드라이브-스루(drive-thru) 클리닉이다. 그러나 클리닉 측에서는 예약이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최근 어린 자녀들에게 주사를 맞히려는 부모들과 3차 부스터샷을 맞으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예약을 미리 하고 가는 것이 헛걸음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며 예약을 권장했다.예약은 https://joganhealth.com/clinics에 들어가서 Aurora Municipal Center, 15151 Alameda, Aurora, CO를 찾아서 원하는 백신과 접종날짜를 골라서 클릭해서 예약하면 된다. 오로라 시청 외에 장소를 찾는 사람들은 아래의 모빌 클리닉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https://www.mobilevax.us/denver-metro에 접속하면 1일짜리 모빌 클리닉이 운영되는 장소들이 매일 업데이트되며 예약할 수 있는 링크도 제공되니 많은  이용 바란다.
 
〈오로라〉
▷아라파호 커뮤니티 칼리지 (Lot C 주차장)  
▷주소: 5900 S. Santa Fe Dr. Littleton, CO
▷예약 필요없음. 1주일 7일 매일 운영.  
▷월-토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화이저 - 12세 이상, 잔슨 앤 잔슨 접종 가능  


 
〈캐슬락〉
▷더글러스 카운티 페어그라운드(Douglas County Fairgrounds)
▷주소: 500 Fairgrounds Rd. Castle Rock, CO  
▷예약 필요없음. 1주일 7일 매일 운영.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화이저 - 12세 이상, 잔슨 앤 잔슨, 모더나 모두 접종 가능  
 

이하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