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엄마와 사춘기 아들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갱년기 엄마와 사춘기 아들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갱년기 엄마랑 사춘기 딸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당연 엄마가 이긴다. 폐경기에 접어든 중년 여성들이 가장 심하게 앓는 질환이 바로 갱년기다. 몸과 마음 모두가 거의 중증 환자에 가까울 정도로 심하게 아프고 짜증이 말도 못한다. 한밤중에 잠들지 못하고 홀로 소파에 앉아 한겨울에도 부채를 팔랑팔랑 부치면 갱년기 임에 틀림없다. 남편과 아이들 뒷바라지에 정작 여성들은 자신의 몸,마음 ,감정을 돌보는 것에 소홀히하며 인생 전반을 허비하고 결국 몸의 변화가 일어나면 그 때 자신을 챙겨본다. 별일도 아닌 일인데 통제되지 않는 화를 벌컥 내기도 하고 만사 귀찮아 삶 자체가 시큰둥하며 재미가 없다. 왕성했던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젠 수위가 낮아지면서 몸과 마음도 어디가 끝인 줄 모르고 추락하는데 생전 경험하지 못한 상상하기 힘든 정도의 열감은 계속 높아만 가니 사춘기 자녀들도 엄마만 보면 얼른 꼬리를 감추며 숨어야 화를 면한다.
 
월경과다로 빈혈이 오고 휴대폰이 왜 냉장고에 들어 있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유를 모르는 건망증, 입맛은 없는데 살은 계속 불어만 가는 체중과다 중년 이후의 갱년기 증상에 여성들은 관심을 가져야 노년이 아름다운 황혼의 삶이 보장된다. 자신과의 길고 긴 싸움에서 이겨내야 하는 그 고통을 남성들은 잘 모른다.
갱년기 여성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

갱년기 여성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

 
모 방송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소개되며 국내 홈쇼핑완판 제품으로 등극한 여성갱년기 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은 100% 천연 식물성원료로 제조됐다며 갱년기 여성들에게 다가갔다. 게다가 SNS를 통한 입소문이 자자한 이유가 별도의 광고 없이 효능으로 승부수를 띄운 영양제라 더욱더  신뢰가 쌓였다.  파이토젠은 에스트로겐 성분이 석류보다 2800배 많고 대두의 1370배 백수오의 400배가 넘는 Linen Extract 100% 천연물질이 주성분으로 갱년기 여성 건강 증진에 엄청난 효과가 입증되어 이미 캐나다에서 출시됐지만 국내에서 먼저 여성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로얄캐네디언 오리지널 파이토젠은 철저한 검수 및 절차로 획득하기 까다로운 NPN 인증번호를 캐나다 보건부로부터 받아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파이토젠 섭취 시 주의사항은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 혹은 임산부 또는 수유 중이거나 처방약을 복용 중인 경우에 전문의와 상의하면 된다. 핫딜에서는 60캡슐 140달러, 300캡슐 500달러, 500캠슙 750달러에 판매한다. 추수감사절 특별 프로모션으로 로얄 캐네디언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가 80달러의 rTG 오메가 3를 선물로 증정한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