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인타운 업소들도 추수감사절 세일 풍성

안마의자·가전 등 대폭 할인
1+1, 보너스 선물 등 이벤트

다음 주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인업소들이 최대 70% 할인과 마이코 백화점 등 유통업체들이 구매 금액에 따른 무료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상진 기자

다음 주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인업소들이 최대 70% 할인과 마이코 백화점 등 유통업체들이 구매 금액에 따른 무료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상진 기자

다음 주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인 업소들도 일제히 세일 행사에 들어갔다.  
 
안마의자, 냉장고 등 고가 제품 가격 인하부터 침구류 및 매트리스 할인, 김스전기, ABC 플라자, 마이코백화점의 무료 선물 증정 등 한인업소들이 물가상승에도 불구하고 할인과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중이다.    
 
공급망 문제로 제품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김스전기는 올해도 지난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 구입 금액에 따라 무료 선물을 증정한다.    
 
120달러 이상 씨밀렉스 밀폐 용기 세트, 250달러 이상 LG 생활건강 샴푸세트, 450달러 이상 DREO 4Qt 에어프라이어, 650달러 이상 해피콜 와이드 2단 직화 오븐을 선물로 증정한다.  
 
최영규 매니저는 “추수감사절 연말 카탈로그가 봄에 제작돼 인상 전 가격으로 사실상 할인 판매하는 것”이라며 “추후 들어오는 제품들은 컨테이너비용 상승으로 가격도 오르므로 지금 구입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ABC 플라자도 지난 11일부터 크리스마스이브까지 구매 금액에 따른 무료 선물을 증정한다. 40달러 이상 실리콘 계란 찜기, 100달러 이상 구찌니 보온물병, 200달러 이상 베로나 초경량 멀티 IH 그리들팬, 350달러 이상 가습기, 500달러 이상 나인 웨어 식기건조대 등 무료로 준다. 마이코 백화점고 구입금액별 선물 증정에 건강식품 1박스 구입시 1박스를 증정받을 수 있다.  
 
제이슨 홍 매니저는 “겨울 준비를 위한 쇼핑이라면 경동 나비엔 온수 매트를 추천한다”며 “이달 말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빙 라이프 선호로 안마의자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바디프랜드는 최고급 모델인 파라오 S 2 최저가 프로모션을 추수감사절인 25일까지 매장에서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코드 베스트에버(BESTEVER)를 넣으면 허그체어2와 아제라에어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레스트는 안마의자 구입 시 이경제 황제 녹용단을 증정한다.    
 
한스전자도 일 년 중 최저가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에 돌입했다. 다음 달 1일까지 삼성 큐빅 4도어 냉장고를 1100달러 할인한 2499.99달러, LG 27 큐빅 4도어 냉장고는 1899.99달러 특가에 행사한다.
 
쿠쿠는 30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1등 1명 6컵 IH 트윈 압력밥솥, 2등 3명 DIY 소독 스프레이, 3등 6명 쿡쿠 텀블러를 증정한다.    
 
유기농 양모 침구 전문점 올가리노는 추수감사절 20% 특별 세일을 한다. 트윈 이불 528달러, 퀸 600달러, 킹632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 데이 세일을 맞아 템퍼페딕 전문점 DK 매트리스 앤 소파는 500달러를 할인하고 플로어 모델 매트리스는 최고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수감사절 선물로 인기인 건강식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헬스코리아는 태황천진단 1500달러를 1000달러에 판매한다. 또한 도라지100, 흑마늘 프리미엄, 마시는 산수유, 블루베리100, 도라지 배즙 등 2박스 구입시 30팩을 무료 증정한다.  
 
한인마켓도 추수감사절 세일 및 이벤트 행사에 들어갔다. 시온마켓은 추수감사절을 맞아 이번 주부터 직접 수입한 강원도 특산물전 외 선물용 홍삼, 유산균, 한국산 배박스를 세일 판매한다.  
 
강원도 특산물전에서는 미주 지역에서 맛볼 수 없는 자연산 더덕·명이·곤드레 짱아찌, 취나물, 곰취, 곤드레, 뽕잎나물, 부지깽이 등 웰빙 나물, 혼합 17곡 등 80개 강원도산 웰빙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웨스턴 한국마켓은 추수감사절 이벤트로 CJ 푸드 모듬전을 마련해 전 식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과일 박스 할인은 물론 복분자 세트 19.99달러, 문배술 18~69.99달러, 화요 30~50달러 등 주류 선물용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은영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