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키바 리모델링] 리모델링 "품질 가격 예측 고객 만족 가능합니다"

키친ㆍ배스룸 리모델링 남다른 노하우
최신 트렌드 접목 분야별 표준단가 적용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패서디나에 본사를 둔 '키바 리모델링(Kiba Remodeling 대표 폴 김)'은 LA와 오렌지카운티 지역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다.
 
'키친(kitchen)'과 '배스룸(bathroom)'의 머리글자를 따 명명한 키바(kiba)는 회사 이름답게 특히 키친과 배스룸 리모델링에서 남다른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키바 리모델링은 거의 모든 업종의 인력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차별화된 공사 퀄리티와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매년 전국적인 건축쇼나 리모델링 관련쇼를 참관하여 최신 트렌드나 꼭 필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를 도출해낸다는 평을 얻고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키바 리모델링은 공사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과 의사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한다. 폴 김 대표는 "잔소리라 여길 정도의 방대한 공사 관련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결정을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각자의 형편에 맞춰 가장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전적으로 돕는 것이 키바의 철칙"이라고 전했다.  
 


특히 키바는 한 번 뱉은 약속과 소신을 뚝심 있게 지켜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업종별 분야별 디테일한 표준단가를 정해 놓고 항상 균등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또 하나 키바 리모델링이 자부하는 것은 공사기간을 철저히 준수하며 공사기간 중 추가 금액을 절대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폴 김 대표는 "항상 손님들의 필요와 관심사가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손님이 말하기에 다소 거북해하는 사안조차도 사전에 미리 챙기려 노력한다. 일단 공사가 시작되면 업자와 손님이 아니라 파트너로서 최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키바 리모델링은 공사 중 일어날 수 있는 불상사를 막고자 단초가 될 만한 요소들을 사전에 면밀히 방지한다. 한 예로 추가 공사 내역들까지 모두 정리해 그에 대한 단가를 공사 전에 미리 고지하는 것이다. 즉 공사 중 고객의 요구로 추가 공사가 필요한 경우에도 계약 시 제공한 추가 공사 내역 단가표에 이미 가격이 나와 있기 때문에 다툼의 여지가 없다는 것이다. 이렇듯 고객과의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툼의 여지는 제거하고 결과적으로 고객과 좋은 관계로 공사를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것이 키바의 비즈니스 철학이다.  
 
키바 리모델링은 또한 회사가 계속 확장됨에 따라 함께 할 사무직 기술직 직원도 항시 모집하고 있다. 무료 출장 견적을 제공하며 웹사이트(www.kibaremodeling.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716-121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