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스몰 비즈니스 위한 은퇴 플랜 종류 <2> SEP-IRA 관리 비용 없어 1인 기업 유리

SEP-IRA와 401(k) 은퇴플랜

Hope Investment Services

Hope Investment Services

지난주 SIMPLE-IRA에 이어서 SEP-IRA와 401(k) 은퇴플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SEP플랜이라고도 하는 SEP-IRAs는 S(단순환된) E(직원) P(연금)플랜으로, 자영업자를 포함한 모든 사업체는 규모에 관계없이 이러한 유형의 은퇴플랜 중 하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SIMPLE-IRA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유형의 은퇴플랜은 기존 은퇴플랜이 가진 착수 비용 및 운영 비용이 없기 때문에 사업주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고용주가 전적으로 후원하는 유형의 은퇴플랜이며, 자격을 갖춘 각 직원에게 동일한 비율로 불입해야 합니다. 직원은 자신의 불입금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다른 유형의 은퇴플랜과 달리 고용주의 불입금은 매년 유동적일 수 있으므로 현금 흐름에 변동이 있는 사업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3)
 
SIMPLE-IRA와 마찬가지로 SEP-IRA는 일반 소득으로 과세되며 59.5세 이전에 수령하는 경우 10% 연방 소득세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72세가 되면 최소인출규정(Required Minimum Distribution: RMD)에 따라 분배금을 받기 시작하여야 합니다.  
 
◆401(k)플랜은 직원 불입금으로 운영되며 경우에 따라 고용주도 불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72세가 되는 해에 401(k) 또는 기타 확정급여형 연금에서 RMD에 따라 분배금을 받기 시작하여야 합니다. 인출금은 일반 소득으로 과세되며 59.5세 이전에 수령하는 경우 10% 연방 소득세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Hope Investment Services 제공
 
▶주소: 3267 West Olympic Blvd. LA  
 
▶문의: (213) 201-3600  
 
(3) Investopedia.com, 2021년 2월 23일  
 
이 내용은 정확한 정보로 여겨지는 출처로부터 개발되었습니다. 본 자료의 정보는 세금 또는 법률 자문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 아닙니다. 이 내용은 연방 세금 과징금을 회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별적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법률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자료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FMG Suite에서 개발 및 제작했습니다. FMG Suite는 지정된 브로커-딜러, 주 정부 또는 SEC 등록 투자 자문 회사와 제휴 관계가 없습니다. 표현된 의견과 제공된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를 위한 것이며 증권의 매매를 권유하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저작권: 2021 FMG Suite.
 
증권 및 보험 상품은 Cetera Investment Services LLC (캘리포니아에서 CFG STC Insurance Agency LLC로 보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FINRA / SIPC 멤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자문 서비스는 Cetera Investment Advisers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두 회사 모두 투자 서비스가 제공되는 금융기관과 제휴 관계가 없습니다. 투자 상품은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연방 예금보험공사 보험 없음. 은행 보증 없음. 가치가 손실 될 수 있음. 은행 예금이 아님. 연방 정부기관 보험 없음.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