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의 삶 준비하세요"
KOWIN 뉴욕, 6일 온라인 컨퍼런스
NY·NJ·CT 거주 신규 회원 모집
3일 이정혜 뉴욕챕터 회장은 “팬데믹 이후 미래를 고민하고 긍정적인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 줌을 통해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팬데믹으로부터 미래로(Moving Forward From the Pandemic)’라는 주제로 뉴욕시립대(CUNY) 겸임교수로 재직중인 로빈 문 사회병리학 박사가 전염병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미나 안 버겐커뮤니티칼리지 심리학 교수가 팬데믹 후 자기진단과 사회와의 관계 회복에 대해서 강연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데,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이름·전화번호·이메일 주소를 제출하면 줌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OWIN 뉴욕챕터는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뉴욕·뉴저지·커네티컷 지역에 거주하고 지역발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의지를 가진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여성이 대상이다.
뉴욕챕터는 또 롱아일랜드·뉴저지·퀸즈 등 지역별 10~15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소모임을 지원하는 활동에도 들어간다고 소개했다.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kowinny.org) 양식을 통해 회원 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장은주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