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세계가 인정하는 콜로라도 스키장 소개

키스톤

 키스톤은 긴 곤돌라와 긴 슬로프로 유명한 스키 리조트 중의 한 곳이다. 키스톤 리조트에서 리프트 티켓을 끊으면 전체 사용할 수 있는 날 중 며칠(예를 들어 5일짜리 티켓이면 이 중 2일 정도)을 다른 리조트(베일이나 브레큰리지 등)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다른 스키장의 다양한 지형을 경험해 보고자 하는 스키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키스톤의 또 다른 장점은 야간 스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대개 많은 스키 리조트들은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4시나 5시쯤에 리프트를 닫는데, 키스톤의 경우는 피크 시즌인 12월 중순부터 1월 첫주와 이외 다른 날짜에 8시 30분까지 야간 스키장을 개장한다. 단, 야간 스키 개장이 없는 날은 다른 스키장들처럼 4시까지만 개장한다. 키스톤을 며칠간만 이용할 스키어들은 일일별로 끊는 리프트 티켓이 더 저렴하겠지만, 스키를 자주 즐기는 스키광이라면 에픽 패스(Epic Pass)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키스톤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는 옵션은 두 가지이다. 첫 번째 방법은 아이들이 없거나 기동력이 있는 스키어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리조트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딜런(Dillon)이나 실버톤(Silverton) 과 같은 소도시에서 Inn이나 모텔 급의 비교적 저렴한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이 없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야 하는데 리조트 내의 하루 주차료가 $15이니, 셔틀 루트 안에 있는 리조트 호텔과의 가격차이를 고려해 결정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 옵션은 부엌과 거실이 다 갖춰져 있는 리조트 안의 콘도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많이 이용하는 옵션으로 스키장까지 20분 간격으로 셔틀이 다니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이면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다. 하지만 키스톤의 콘도는 꽤 비싸기 때문에 휴가를 같이 보내도 좋을 만큼 친한 가족과 방 세 개 정도가 되는 유닛을 같이 빌려 사용하면 콘도 이용료를 절약할 수 있다.
● 스키장 정보 안내    
키스톤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키스톤 고객 서비스 1-888-222-9285 나 1-970-496-4500으로 연락하면 된다. 리프트 이용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onestore.snow.com /key/eStore.asp(일일 키스톤 리프트 이용료)와 http://www.snow.com/epicpass/home.aspx(에픽 패스 이용료)을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이은혜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