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뉴욕교협 제48회기 시작

프라미스교회서 시무예배 및 이·취임식
신임 회장 김희복 목사 등 집행부 출범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4일 프라미스교회에서 제48회기 시무예배 및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취임식에선 회장과 부회장 및 임실행위원, 36대 이사장이 취임했다. [사진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4일 프라미스교회에서 제48회기 시무예배 및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취임식에선 회장과 부회장 및 임실행위원, 36대 이사장이 취임했다. [사진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가 24일 ‘오직 성령으로 회복을’이란 표어와 함께 제48회기 시작을 알렸다.  
 
뉴욕한인교협은 이날 프라미스교회에서 제48회기 시무예배 및 이·취임식을 열었다. 김희복 목사가 제48회기 회장을 맡게 됐고, 이준성 목사가 부회장을 맡았다. 평신도 부회장은 이춘범 장로가 맡는다. 임실행위원과 36대 이사장도 이취임했다.  
 
이날 시무예배는 이준성 목사가 인도한 가운데 반주 이진아 목사(친교분과), 경배와 찬양 뉴욕주찬양교회 찬양팀, 대표기도 허연행 목사(목회자후원위원장), 찬양 뉴욕장로성가단, 설교 박희소 목사(증경회장), 축도 신현택 목사(증경회장)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2부 순서로 열린 이·취임식은 임영건 목사 사회로 진행됐는데 증경회장 최창섭 목사의 시무기도, 직전 회자 문석호 목사의 이임사, 교협기 인계, 신임 회장과 김일태 이사장의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문 직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제48회기의 출범을 축복하며 보다 나은 시대적 소명을 행할 수 있도록 온 교회와 성도들이 기도와 함께 협력하길 바란다”며 “한인 이민사회가 아름다운 공동체가 되도록 힘쓰는 일들이 전개돼 하나님께 영광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김희복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뉴욕교협이 오직 말씀, 기도와 성령, 전도와 세계선교로 주님의 뜻을 이루고 성취하는 사명있는 교협이 되길 소원한다”고 전했다.  
 


뉴욕교협은 제48회기에서 ▶미스바 회개기도운동을 위한 40일 릴레이 기도회 ▶성경으로 돌아가자 성경통독 세미나 ▶미스바 회개기도운동 ▶신년 금식기도성회 ▶동포사회와 함께 하는 신년하례회 ▶부활절 연합예배 ▶선교대회 ▶할렐루야복음화전도대회 등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제48회기에는 총무 임영건 목사, 수석협동총무 하정민 목사, 서기 김정길 목사, 부서기 이종선 목사, 회계 이광모 장로, 부회계 박황우 목사, 부이사장 홍한나 권사, 감사 김영철 목사, 김재룡 목사, 백달영 장로 등도 함께한다.  

김은별 기자 kim.eb@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