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시니어 메디케어 선택시 가장 중요한 건 에이전트"

업계
폴선보험

10년 이상 3700명 도운 폴선
"예약시 1대1 무료 상담 가능"
 
보험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보험 에이전트와의 상담이다.
 
현재 캘리포니아에서는 여러 건강 보험 회사들이 다양한 건강보험 플랜을 소개하고 있다. 메디칼 그룹 각종 세미나 광고 등을 통해 메디케어와 관련된 의료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정작 수혜자들은 고민에 빠진다.
 
어떠한 플랜 어떠한 보험회사 어떠한 메디칼 그룹 등을 선택해야 하는지 제대로 판단이 서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보험 에이전트를 잘 만나야 한다.
 
메디케어를 처음 받으면 수혜자들은 메디케어의 기본적인 혜택과 사용방법 등에 대해서 많은 경험과 신뢰할 수 있고 실력 있는 보험 에이전트를 통해 플랜 보험회사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야 한다.
 
자칫하면 해당 보험 에이전트가 취급하는 보험회사의 상품만을 통해 한정된 정보만 알 수 있으며 경험이 부족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화를 해도 제대로 된 답변을 들을 수 없는 등 상당한 불편에 시달릴 수 있다.  
 
적지않은 한인들이 메디케어 관련 상담을 할 경우 바쁘다 보니 검증 과정이 부족해 친지 소개 등을 통해 안면이 있는 에이전트를 선정하는데 에이전트를 선택할때는 각종 조건을 매우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메디케어 수혜자들은 거주 지역 재정 상태 건강 상태 복용하는 약 타주로의 잦은 출장 여부 등에 따라 본인에게 적합한 플랜이나 보험회사 플랜을 선택해야 한다.
 
메디케어 수혜자들이 어느 에이전트와 상담할 지 망설여 질때 10년이상 3700명 이상의 시니어분를 도와준 폴 선 에이전트를 만날 것을 추천하다. 폴 선 에이전트는 오랜 경험을 가진 메디케어 시니어 전문플래너다.
 
모든 메디케어 수혜자나 앞으로 메디케어를 받을 한인들은 전화나 예약방문시 항상 일대일로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연례가입기간(10월15일~12월7일)을 통해 2022년부터는 파트B보혐료를 상당 부분 환불받으며 의사방문(주치의 또는 전문의)시 비용이 없다. 병원 입원시에도 비용이 없으며 한방침술 등의 혜택을 제공받고 치과 치료 역시 연간 2500달러까지 PPO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연간 무제한으로 리퍼없이 한방침술 이용도 가능하다. 분기당(3개월) 300달러 피트니스 골프 OTC 등 혜택을 제공받는 등의 플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시니어 전문플래너인 '폴선' 에이전트에게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할 경우 '구글'에서 '폴선보험'을 검색하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213)503-6897, (323)767-6872
 
▶주소: 2140 W. Olympic Blvd. #510. LA(올림픽+알바라도ㆍ 구 윌셔은행 5층 510호)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