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세계가 인정하는 콜로라도 스키장 소개

브레큰리지

 브레큰리지(Breckenridge)는 초보자에서 선수까지 많은 레벨의 슬로프로 유명한 스키 리조트 중의 한 곳이다. 브레큰리지 리조트에서 리프트 티켓을 끊으면 전체 사용할 수 있는 날 중 며칠(예를 들어 5일짜리 티켓이면 이 중 2일 정도)을 다른 리조트(베일이나 키스톤 등)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다른 스키장의 다양한 지형을 경험해 보고자 하는 스키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다른 리조트들과는 달리 브레큰리지는 초보자를 위한 슬로프가 잘 되어 있는 스키장이다. 경사가 비교적 낮은 슬로프가 몇 군데 있고 스키 초보를 위한 스키 앤 라이드(Ski & Ride) 프로그램도 잘 갖추어져 있다.브레큰리지 리조트는 스키장 인근에서 생활하는 스키어들을 위해 3 of 5days와 같은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3 of 5days 티켓은 티켓이 적용되는 5 날짜 중 3번을 방문할 수 있는 티켓이다.며칠간만 브레큰리지에서 묵을 스키어들에게는 일일 별로 끊는 리프트 티켓이 더 저렴하겠지만 스키를 자주 즐기는 스키광이라면 에픽 패스(Epic Pass)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브레큰리지에서 숙박할 수 있는 옵션은 크게 세 가지 정도이다. 첫 번째 방법은 딜런(Dillon)이나 실버튼(Silverton) 같은 소도시에서 Inn이나 모텔급의 비교적 저렴한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이 없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야 하는데 리조트 내의 하루 주차료가 $15이다. 좀 더 절약하고 싶다면 셔틀 루트 안에 있는 리조트 호텔과의 가격차이를 비교해 결정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 옵션은 근사한 통나무집에서부터 저렴한 모텔까지 검색 엔진을 통해 알아보는 것이다. 검색을 하는데 시간이 좀 든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나 예기치 않은 여행이라면, 북적거리는 리조트의 콘도보다는 이 옵션이 적합할 수 있다.세 번째 옵션은 부엌과 거실이 다갖춰져 있는 리조트 안의 콘도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많은 이용하는 옵션으로, 지역상 거리상 가장 편리한 방법이다. 하지만 결코 싸지 않은 숙박비는 고려해야 한다. 이용료를 절감하기 위해서는 휴가를 같이 보내도 좋을 만큼 친한 가족과 방 세 개 정도가 되는 유닛을 같이 빌려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 스키장 정보 안내
ㆍ브레큰리지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970-453-5000 나 리조트 콘도 정보 877-234-3981로 문의하면 된다.    
ㆍ리프트 이용료 정보는 http://breckenridge.snow.com/info/winter/liftticketinfo.asp (리프트 이용료)와 http://www.snow.com/epicpass/home.aspx (에픽패스 이용료)를 방문하면 된다.

이은혜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