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US아주투어] 낭만이 반짝 "크리스마스엔 유럽 여행"

크리스마스 마켓과 축제 펼쳐져
박평식 대표 그·스 투어 동행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떠날 수 있는 특선 상품을 출시해 모객에 나서고 있다.  
 
US아주투어는 ▶스위스 일주(8일)▶이태리 일주(8일) ▶스페인 일주(9일) ▶그리스 일주(8일) 등 새로운 유럽여행 상품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8월 박평식 대표가 동행한 아이슬란드와 파리ㆍ남프랑스 투어로 유럽 여행 재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US아주투어는 크리스마스의 본고장으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마켓과 축제가 펼쳐지는 유럽 특선 상품을 내놨다.  
 
박평식 대표는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유럽 여행길이 활짝 열렸다.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2차 백신 접종까지 완료했다면 귀국 후 자가격리 역시 면제된다. 청정 자연환경과 문화유산 위주의 관광 코스로 더욱 업그레이드했으며 안전과 방역에 대해 만전을 기했다"라고 전했다.  
 
박 대표는 이어 "유럽 여행을 제일 잘 하는 여행사라는 자부심을 지키고 여행의 행복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일정 호텔 식사를 엄선했다. 11월 그리스 일주와 12월 스위스 일주에는 직접 동행하고 그 외 유럽 여행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US아주투어가 새롭게 출시한 스위스 일주는 쉴트호른과 마터호른 체르마트 등 은빛 알프스 절경을 선사한다. 빙하 특급열차와 온천 루체른 유람선 프레드 머큐리가 사랑한 몽퇴르 등의 일정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박 대표가 동행하는 VVIP 투어로 20명 선착순 마감한다. 모든 옵션과 가이드 기사 서비스피 코비드 검사 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다. 출발일은 12월 23일.  
 
파리+북프랑스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에 출발한다. 콩코드 광장과 샹젤리제 몽마르트 언덕 몽생미쉘 영화 '라스트 콘서트'의 무대인 생말로 항구도시 옹플레르 등을 돌아보는 일정이다. 또한 하루 앞서 크리스마스이브에 출발하는 이태리 일주는 베니스 피사 피렌체 시에나 오르비에토 나폴리 폼페이 쏘렌토 로마 등 보석 같은 도시와 미식이 어우러진 상품이다.  
 
스페인 일주는 마드리드 푸에르토라피세 똘레도 세비야 그라나다 몬세라토 바르셀로나를 따라 스페인의 정열과 열정을 만끽하는 여행이 될 전망이다. 출발일은 12월 21일.  
 
또한 그리스 일주에는 박평식 대표가 직접 동행한다. 아테네 고린도 운하 델포이 성역 아폴로 신전 카스탈리아샘 메테오라 산토리니 등 신들이 사는 야외 박물관으로 불리는 그리스의 매력을 들여다본다. 출발일은 11월 3일로 추가 모집 중에 있다.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www.usajutour.com  
 
▶문의: (213)388-40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