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민권센터, 이민자 신뢰법안 지지 촉구 활동
![뉴저지 민권센터는 여러 이민자 권익단체 대표들과 함께 지난 18일 뉴저지주 37선거구 의원들을 방문해 이민자 신분 보호를 위한 ‘이민자신뢰법안(Immigrant Trust Act-ITA)’ 지지를 촉구했다. 이민자신뢰법안은 지난해 10월 엘렌 박 하원의원, 고든 존슨 상원의원이 공동 발의한 법안으로서 이 법이 제정되면 이민자들은 병원, 도서관 등 의료·공공 시설을 이용할 때 단속 기관에 신분이 노출되지 않는다는 보장을 받는다. [뉴저지 민권센터]](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502/21/d9f7e4d4-af58-4210-959b-18dda6a7afc1.jpg)
뉴저지 민권센터는 여러 이민자 권익단체 대표들과 함께 지난 18일 뉴저지주 37선거구 의원들을 방문해 이민자 신분 보호를 위한 ‘이민자신뢰법안(Immigrant Trust Act-ITA)’ 지지를 촉구했다. 이민자신뢰법안은 지난해 10월 엘렌 박 하원의원, 고든 존슨 상원의원이 공동 발의한 법안으로서 이 법이 제정되면 이민자들은 병원, 도서관 등 의료·공공 시설을 이용할 때 단속 기관에 신분이 노출되지 않는다는 보장을 받는다. [뉴저지 민권센터]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