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대신 더소가의 '이 차' 어때요?
31데이 티 챌린지 인기
'더소가'의 '31데이 티 챌린지(31-Day Challenge)'는 총 31개의 티백이 들어있는 번들팩이다. 매일매일 다른 맛과 향의 티를 즐기며 성취감도 채우고 건강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이다.
31데이 티 챌린지는 카페인이 들어있는 해운대모닝, 킵그린, 스트로베리 블랙티, 카라멜 블랙티 4종과 카페인이 없는 레몬 스무디, 블루베리 루이보스, 스피릿 오브 아프리카, 로제 캐모마일 등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소가 블렌딩 티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8가지 맛 또는 카페인이 없는 블렌딩 티 4가지 맛만으로 구성된 2가지 번들 중 원하는 구성을 선택하면 된다.
특별히 카라멜 블랙티는 디저트를 마시는 듯한 달콤한 향의 홍차 그리고 초콜릿 카라멜을 블렌딩하여 커피를 대체하는 티로 제격이다. 또한, 카페인이 없는 4종의 티는 깔끔한 과일 허브차로 구성되었는데 그중 로제 캐모마일은 취침 전 따뜻하게 한 잔 마시면 편안한 휴식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새해에는 따뜻하게 마셔도, 시원하게 아이스로 마셔도 좋은 더소가 티로 차 마시기 습관을 들여볼 것을 추천한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더소가 한 달 챌린지 분을 39달러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상품 살펴보기:h 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