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속당김·속건조 싹 잡아줄 '속보습' 세럼
5D 복합 히알루론산 처방
젊고 건강한 피부의 기본은 첫째도 둘째도 보습이다. 피부 속부터 수분을 꼼꼼하게 충전하고 싶다면 한국에서 '속보습 세럼' '수분 롱런 세럼'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는 '토리든(Torriden)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50ml)'에 주목해도 좋다.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은 피부 보습 및 진정에 초점을 맞춘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고농축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함께 처방된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보기만 해도 청량한 하늘빛 수분 세럼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빠르게 흡수된다. 50ml로 용량이 넉넉한 데다가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무엇보다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피부 본연의 수분력이 개선되는 것이 특장점이다. 단 1회 사용으로 수분 보습력이 48시간 지속되며, 사용 4주 후에는 속보습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더해져 피부 속 촉촉한 수분을 유지하면서 민감한 피부에 편안한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충전하는 차별화된 보습력으로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은 지난 2019년부터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센스/세럼/앰플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모든 피부 타입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며, 특히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요즘 같은 날씨에 강력한 수분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핫딜'에서 23% 할인된 23달러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