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지키면 무병장수…'원적외선 힐링 매트' 특별 할인전
"잠자는 동안 내 몸을 치료"
온돌·온열·전위 효과 탁월
사람은 체온을 약 37.5°C로 유지하려고 하는데 우리 몸의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은 3배나 저하된다. 이로 인해 암세포가 증가하고 잦은 감기, 바이러스성 질환에 노출되며, 염증이 증가하여 심장,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의 위험 역시 높아진다.
반대로 체온을 1도가량 올리면 면역력이 5배나 높아지고 혈액순환도 좋아져 당뇨, 고혈압, 탈모, 염증성 질환, 바이러스성 질환, 암세포 증식 억제 등에 도움이 된다.
특히 암 환자의 체온은 건강한 사람에 비해 1도가량 낮은 편이고 장기적인 암 투병 과정에서 면역체계가 무너지면서 체력적으로 한계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정상 체온을 유지하여 컨디션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여겨진다.
이에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지면 전기매트를 구입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그러나 전기매트를 사용한다고 해서 면역력이 저절로 증진되는 것이 아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몸 겉의 온도만 올리는 게 아니라 몸 속의 온도를 같이 올리는 것이다.
'내가원 원적외선 힐링매트'(43 x 78인치)는 일반 매트보다 80배 깊숙이 피하 심층에 스며들어 자는 동안 몸 속 구석구석을 데워주어 면역력을 높여준다.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로부터 "자고 나면 몸이 개운하다" "잠도 잘 오고 혈액 순환도 잘 되는 것 같다" "몸이 찌푸둥한 게 싹 풀렸다" "감기 한번 안 걸렸다" "몸이 냉한 게 없어졌다" "자다가 다리에 쥐가 자주 났는데 싹 없어졌다" 등 칭찬이 자자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원적외선 매트가 좋은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한 가지 고민되는 것이 가격이었다. 이 가운데 이러한 걱정을 싹 날려줄 새로운 내가원 원적외선 힐링매트가 출시됐다. 기존 2495달러에서 무려 1000달러나 내린 1495달러에 판매하며 추가로 699달러 상당의 '물한방울 섞지않은 100% 산삼 원액 산삼순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연말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그동안 비싼 가격으로 인해 구입을 주저했던 이들에게는 절호의 기회일 수 있다.
"올겨울부터는 원적외선 힐링 매트에서 주무시면서 면역력 확실히 올려보세요~"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