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클레버 케어…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아시아 문화에서 영감"

강력한 리더십과 재정적 성장
아시아계 커뮤니티와의 유대

클레버 케어의 마티나 리 스트릭랜드 최고성장책임자(왼쪽), 리차드 그린 사장(두번째), 카렌 존슨 최고경영자(가운데).

클레버 케어의 마티나 리 스트릭랜드 최고성장책임자(왼쪽), 리차드 그린 사장(두번째), 카렌 존슨 최고경영자(가운데).

세련된 문양과 문화적 상징으로 새롭게 개편한 클레버 케어의 브랜드 이미지.

세련된 문양과 문화적 상징으로 새롭게 개편한 클레버 케어의 브랜드 이미지.

'클레버 케어'는 2025년 연례 가입 기간(AEP)의 시작과 함께 140년 이상의 경영진 의료 업계 경험과 견고한 재무 안정성을 바탕으로 미국 내 아시안 커뮤니티에 문화적으로 민감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담아 새로 개편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개편은 동양의학과 서양의학을 조화롭게 결합한 포괄적인 건강 관리 솔루션과 깊은 문화적 전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가입자가 더 나은 건강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클레버 케어의 다짐을 강조한다.
 
이러한 성장을 이끌어가는 선두에는 이사회 의장 겸 최고경영자인 카렌 존슨(Karen Johnson)과 사장인 리차드 그린(Richard Greene)이 있다. 존슨의 Centene, Cigna, United Healthcare 등 여러 기업에서 35년 이상 임원으로서 쌓아온 경력과 그린의 재무 및 운영에 대한 전문 리더십은 클레버 케어가 2만 8000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매년 꾸준한 매출 성장과 빠른 확장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개편한 브랜드 이미지는 아시아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된 문양과 문화적 상징으로서 인디고 색상을 도입하여 가입자들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기리는 동시에 힘, 품위, 그리고 신뢰를 상징적으로 전달한다. 이러한 시각적 진화는 현대적이면서도 깊은 문화적 전통에 근간한 의료 서비스를 가입자들에게 제공한다는 회사의 사명을 반영한다.
 
최고성장책임자인 마티나 리 스트릭랜드(Martina Lee Strickland)는 "당사의 브랜드는 회원님들과 진정성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회사의 사명을 담고 있다"라며 "슬로건인 '건강과 웰니스, 당신의 방식으로' 또한 의료 서비스와 문화 측면에서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는 헬스 플랜이라는 아이디어를 포용한다. 이처럼 회원님들의 고유한 문화적 건강 목표를 이해하고 그에 따른 진정한 경험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 클레버 케어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남가주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중 하나인 클레버 케어는 그 근본적인 원칙에 충실하면서도 지속적인 성공을 이어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클레버 케어의 브랜드는 문화적으로 민감한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입자가 자신의 문화적 정체성과 장기적인 건강 목표에 부합하는 의료 서비스를 충분히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겠다는 회사의 사명을 한층 더 강조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 메디케어 플랜을 제공하는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Ko.CleverCareHealthPl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