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디칼그룹] 광고 캠페인 '당신을 먼저 생각합니다' 론칭!
이 캠페인은 어센드 파트너스가 서울메디칼그룹을 인수 후 처음 기획한 것으로 TV, 신문, 라디오, 옥외, 디지털 등의 전 매체를 통해 ▶1차 '새로운 인사' 편 ▶2차 '덕분입니다' 편 ▶그리고 연계 캠페인 'SMG' 편의 시리즈로 소개됐다.
서울메디칼그룹 캘빈 황 마케팅 총괄은 "지난 30년간 성원해 주신 고객과 환자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이에 대한 보답의 의지와 약속을 담은 캠페인"이라고 소개했다.
새로운 인사 편에서는 "식사는 하셨어요?" "잘 지내시죠?" "별일 없으시죠?"와 같이 한국인이 주로 사용하는 인사법을 차용했다. 일상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인사들이 모두 '건강을 묻는 인사'였다는 것. 이에 서울메디칼그룹이 "건강하시죠?"라는 새로운 인사로 화답,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전달했다는 평가다.
10월부터 방영되는 덕분입니다 편에서는 서울메디칼그룹이 최고의 메디컬 그룹 중 하나로 성장한 것에 대해 한인 커뮤니티에 그 감사를 돌렸다. 빛바랜 사진들과 영상들을 조명하여 이민 1세대의 노고와 업적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다가오는 메디케어 연례가입기간(AEP, 10월 15일~12월 7일)에 맞춰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려는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커뮤니티와 소외된 계층들에 대한 깊이 있는 발견을 공유하고자 한 이번 캠페인은 벌써부터 큰 공감과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서울메디칼그룹은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소외계층을 돌보는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예정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