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센터메디컬 클리닉
롤랜드하이츠점 개원
센터메디컬그룹의 직영병원으로, 시니어를 위한 개인 맞춤형 진료를 전문으로 한다. 이에 롤랜드하이츠 지역 한인 시니어를 위한 의료 서비스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센터메디컬그룹은 지난 1일 센터메디컬클리닉 롤랜드하이츠점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풀러턴, 가든그로브에 이어 새롭게 문을 연 세 번째 클리닉이다. 이날 열린 개원식에는 의사, 보험 에이전트 등 의료 업계 관계자들과 롤랜드하이츠 지역 한인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센터메디컬클리닉 롤랜드하이츠점 주치의는 송홍우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맡게 됐다.
센터메디컬그룹 측 관계자는 “LA 동부 지역에서는 찾기 어려운 한인 주치의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송 주치의는 시니어에게 자주 발생하는 소화, 호흡기, 심혈관 질환 등 노인성 질환 전문가다. 그 때문에 시니어에게 개인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편안하게 제공하는데 최적의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센터메디컬그룹 측은 롤랜드하이츠점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동시에 질적으로도 우수한 ‘개인 맞춤형 진료’를 선보이는데 앞장서겠다는 입장이다.
센터메디컬클리닉 롤랜드하이츠점은 당일 예약 진료, 전화를 통한 원격 진료, 이메일 및 온라인 상담 등 다양한 방법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롤랜드하이츠점의 진료 가능일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다. 진료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이다.
▶주소:19115 Colima RD #105 Rowland Heights
김경준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