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러턴-도봉구 협력 강화 MOU 체결
오언석 구청장 등 대표단
서니힐스고에 양말 기증
![프레드 정(왼쪽 네 번째부터 차례로) 풀러턴 부시장과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MOU 체결 직후 교류 협력 강화를 다짐하고 있다. [풀러턴 부시장실 제공]](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409/26/08b70a83-75d5-4d11-8e74-c78e4cf175d5.jpg)
프레드 정(왼쪽 네 번째부터 차례로) 풀러턴 부시장과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MOU 체결 직후 교류 협력 강화를 다짐하고 있다. [풀러턴 부시장실 제공]
오언석 구청장을 포함한 6명의 도봉구 대표단은 지난 23일 풀러턴 시청을 방문, 프레드 정 부시장과 MOU에 서명하고 향후 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 협력에 나서기로 했다.
도봉구 대표단은 이날 서니힐스 고등학교 운동부에 1440켤레의 양말을 기증했다. 도봉구는 한국 양말 생산량의 약 40%를 차지한다.
오 구청장은 “미국의 고등학생들에게 한국의 뛰어난 양말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며, 이를 통해 K-pop뿐만 아니라 한국의 패션도 미국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 부시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