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루 한 알로 ‘눈 건강’ ‘뇌 건강’ 다 잡아라!

현대인이 가장 걱정하는 질환
치매·안구건조증 지킬 영양제

비전 브레인+

우리는 눈을 통해 70~80%의 정보를 얻는다. '몸이 백 냥이면 눈이 구십 냥'이란 말이 있듯, 눈의 기능이 떨어지면 정보 습득량이 줄어들고 이 과정이 반복됨에 따라 뇌의 인지 능력까지 하락할 수 있다.
 
일상에서 흔하게 발견되는 대표적인 눈 질환은 황반변성과 백내장, 녹내장 등이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발표에 따르면 65세 이상 미국인 10명 중 1명 이상이 시력 장애를 겪고 있다. 또한 미국 '안과학회지'에 의하면 시력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해 인지 장애가 있을 확률이 66% 더 높고 치매에 걸릴 확률은 109%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는 시력의 90%를 차지하는 황반색소를 유지해 주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아스타잔틴, 뇌 건강과 눈의 노화를 막아주는 안토시아닌, 야맹증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등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눈 건강과도 관련이 깊으며 현대인이 가장 염려하는 치매와 건망증에는 포스파티딜세린, 플라보놀 배당체, 뇌세포를 활성화시켜 기억력 향상과 퇴행성 뇌질환, 치매를 예방하는 노루궁뎅이 버섯 등이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영양소들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케이힐링의 '비전 브레인+'(30캡슐) 한 알에는 식약처 인정 원료인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 추출물, 아스타잔틴이 고함량으로 들어 있어 눈의 노화로 인해 감소되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채워주고 백내장, 녹내장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눈을 보호하고 피로도를 개선해 준다.
 
그뿐 아니라 안토시아닌, 플라보놀 배당체와 포스파티딜세린, 노루궁뎅이 버섯 추출물까지 함께 설계해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 뇌 건강 및 기억력 개선, 혈액 순환 개선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온다.
 
케이힐링 관계자는 "하루 한 알로 현대인이 가장 걱정하는 질병 '치매'와 현대인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질병 '안구 건조증'과 같은 눈 건강을 확실한 지켜드리는 복합 영양제"라고 비전 브레인+을 소개했다.
 
미주 최대 한인 쇼핑몰 '핫딜'은 새롭게 선보이는 비전 브레인+의 론칭 기념 30% 할인 행사를 한 달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가 129.95달러 상당의 제품을 30% 할인된 89.9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