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메이슨 대학 게임박람회 개최
20-21일 양일간
조지메이슨 대학이 오는 20일(금)부터 이틀간 게임 박람회 ‘게임 메이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학 측은 이스포츠 클럽, 컴퓨터 디자인 프로그램 등과 공동으로 예술센터에서 여러 게임 전시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행사는 원래 매년 2월에 열렸으나, 학생 및 지역주민의 호응이 좋아 올해에는 수개월 앞당겨 연간 2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는 인기높은 컴퓨터 게임 토너먼트와 게임 설계 시연 등 각종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행사에는 컴퓨터 게임과 관련된 IT 관련 교수진과 버지니아게임연구소 등 전문가들이 대거 초빙돼 관람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박람회 참가가 가능하다. 하지만 16세와 17세의 경우 성인과 동반해야 한다.
행사는 20일 오후 1-9시, 21일(토) 오전 11시-오후 6시에 열린다. 조지메이슨 대학 학생과 교직원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지만, 외부인들은 입장료 19달러를 내야한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페이지(https://si.gmu.edu/gamemas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윤미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