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한민국 국민 보약, 이경제 황제녹용단이 '2+1'

육십분골 녹용+국내산 홍삼
29가지 전통 원료 최적의 배합

황제녹용단

녹용은 '동의보감'에 소모된 몸의 기운을 북돋워 재생력과 면역력을 강화하고 생성된 기운을 끌어올려 힘이 나게 하는 한약 재료라고 기록돼 있다. 예부터 전해오는 민간요법에는 원기 회복과 허약 체질, 특히 폐가 약한 환자들을 위해 특효의 보양약으로 약탕기에 끓여 복용시켰다고도 한다. 이러한 효능으로 인해 임금의 장수 비결 약재로도 쓰였는데 실제로 조선 21대 임금인 영조는 녹용을 장복하면서 평균 수명이 50세가 되지 않던 당시에 80세를 넘기며 장수했다.  
 
녹용의 대표적인 유효 성분은 '강글리오사이드'로 뇌세포 발달과 혈행 개선, 면역력 향상에 매우 큰 효과가 있다. 특히 조골세포 등 성장 촉진에 관여하는 판토크린도 녹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유효 성분이다.  
 
녹용은 1년에 단 한 번 밖에 자라지 않는데 2~6개월 동안 자란 녹용이 가장 좋다고 한다. 분골, 상대, 중대, 하대로 구분되는데 분골에 강글리오사이드와 판토크린이 가장 많아 고가에 거래된다. 그다음이 상대인데 조직이 촘촘하고 부드러우며 녹용의 효력을 그대로 담고 있다. 갈색빛을 띄는 중대는 단단함이 느껴지면 최상의 품질로 여겨진다. 하대는 각질화가 진행되어 구멍이 보일 수 있지만 뼈 건강에 효능을 발휘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보양식의 대명사 녹용과 더불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은 단연 홍삼이다. 홍삼은 인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수분이 완전히 날아가고 붉게 변한 삼을 일컫는다. 홍삼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최고의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이다.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내면 사포닌과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나오는데 이 성분들이 에너지 생성 호르몬을 촉진해 피로를 해소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특히 사포닌 성분의 진세노사이드는 독감이나 바이러스와 같은 질병에 맞서는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대한민국 대표 한의사인 이경제 한의사가 직접 배합 설계해 탄생시킨 '황제녹용단'은 국내에서만 3천억 판매 신화를 기록한 K-국민 보약이다. 녹용의 영양상태가 가장 좋다는 60일경에 절각한 뉴질랜드 녹용의 상대, 중대, 하대, 분골과 국내산 홍삼이 주성분! 여기에 영지버섯, 복령, 천궁, 당귀, 갈근 등 29가지의 약재가 최적의 배합으로 첨가되어 윈기회복과 면역력 강화는 물론이거니와 건강관리와 체력 유지에 으뜸이다.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 이경제 황제녹용단을 2+1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총 3박스를 800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