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비즈니스 체킹 출시기념 프로모션…신규 대상, 리워드포인트 제공
온라인 송금·출금 수수료 면제
은행 측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비즈니스 엘리트 체킹 계좌는 중형 사업체들이 자금관리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거래내역서 발행 주기마다 잔고와 관계없이 매달 출금 거래 첫 500회까지 수수료가 붙지 않으며, 온라인 송금 및 ACH 모듈에 대한 월 수수료도 면제된다. 잔고를 10만 달러 이상 유지하면 75달러의 월 수수료가 면제되며 그 외 다른 수수료 지불에 쓸 수 있는 크레딧 또한 최대 150달러까지 제공한다.
‘비즈니스 엘리트 체킹’을 새로 열고 첫 3개월간 평균 잔고 15만 달러 이상 유지 시 유추즈 리워드 15만 포인트를, 소상공인을 위한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을 열고 첫 3개월만 평균 잔고 2만5000 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상품권이나 캐시백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00포인트당 1달러의 가치를 갖는다. 이에 더해 100만 달러 이상 잔고를 유지하는 대기업을 위한 ‘어카운트 어낼리시스 체킹’ 신규 고객은 첫 3개월간 평균 잔고 50만 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월 서비스 수수료와 자금관리 서비스 셋업 수수료를 합쳐 최대 720달러 상당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조원희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