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웰니스 센터] 美 '뎅기열' 비상…천연 모기 퇴치 패치 '주목'
메디컬 허브와 한약재로 구성
개인 영양 맞춤 건강관리 제공
뎅기열은 뎅기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모기를 통해 전염된다. 고열, 두통, 관절 및 근육통, 발진 등이 주된 증상이며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다. 뎅기열에 대한 항바이러스 치료제는 아직 승인된 제품이 없어 CDC는 감염을 막기 위해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주택 안팎의 모기들을 없앨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개인 영양 맞춤 전문 '내추럴 웰니스 센터'(대표 최창현)에서 천연 안티-뎅기열 바이러스 모기 퇴치 패치를 선보여 화제다. 천연 메디컬 허브와 한약재로 구성된 패치로 시중에 판매되는 모기 퇴치 상품보다 우수한 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
미국 공인 독성&해독 전문가이자 기능영양 컨설턴트, 대체의학 대학원 교수인 최창현 대표는 "예방접종 백신과 치료제가 없는 뎅기 바이러스 변종 4가지 모기 감염이 확산되고 있어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천연 살충제인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한 안티-뎅기열 바이러스 모기 퇴치 패치를 옷이나 침대 매트리스에 부착하면 모기, 진드기로부터 가족과 애완동물을 보호할 수 있다. 골프나 캠핑, 하이킹 시에도 유용하다"라고 소개했다.
내추럴 웰니스 센터는 기능영양의학과 헬스이노베이션의 결합을 통해 개인 맞춤 영양 및 메디컬 허브 예방의학 시대를 제시한다. 그는 "비타민을 포함, 무분별한 영양제 복용은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것을 섭취해도 영양 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라며 "내추럴 웰니스 센터에서는 건강 데이터를 통해 처방약과 건강보조식품의 약물상호작용 점검이 가능하다. 나아가 메디컬 허브와 각 질병에 맞는 영양제 및 의료 패치를 통해 지속적인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에 도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내추럴 웰니스 센터는 뎅기 바이러스 외 ▶눈 건강 ▶관절 통증 ▶기침, 천식 ▶다이어트(슬림) ▶불면증 및 심리장애 ▶갱년기, 폐경기 ▶류머티즘 ▶체내 혈당 조절 ▶혈압 조절 등 다양한 메디컬 허브 패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내추럴 웰니스 센터는 본지 독자들을 위해 40달러짜리 뎅기 바이러스 패치 1팩과 질환별 패치 1팩 세트를 100달러에 구입 시 원하는 패치 1팩을 무료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입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587-0503
▶주소: 9723 Sierra Vista Rd,
Suite F, Phelan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