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성형외과들 방학 특수 잡기 나섰다
평소보다 문의 20~40% 증가
젊은층, 레이저 제모 3배 급증
방학맞이 특별 프로모션 제공
여름 방학에는 학생과 부모들의 성형과 시술에 대한 수요가 상승하기 때문에 업계도 이에 맞춰 고객 유치 목적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LA한인타운 성형외과 관계자들은 “여름방학에는 평소보다 문의가 20~40% 정도 늘어난다”며 “고객을 잡기 위해서 여름맞이 특별 할인을 많이 한다”고 입을 모았다.
쌍꺼풀 성형의 경우 3개월이면 부기가 다 가라앉고 코 성형 역시 한 달이면 큰 부기가 빠지고 3~6개월 사이에 잔 부기 빠지기 때문에 방학을 하자마자 수술을 하면 개학 후에도 학교에 갈 때 티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 피부나 레이저 시술의 경우에도 여러 번 받아야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학생들에게는 여름방학이 적기라고 한 성형외과 관계자는 덧붙였다.
라인성형외과의 코 성형은 7500달러대로 현재 50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턱선을 잡아주고 이중 턱 개선에 효과가 있는 울세라는 1500달러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중턱 지방분해 주사 1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매달 시술 및 수술 프로모션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성형외과에 문의하는 게 좋다”고 강조했다.
ID성형외과의 줄리 김 상담실장은 “특히 올여름에는 레이저 제모 손님이 크게 늘었다”며 “최근 젊은층 레이저 제모 시술 환자가 3배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레이저 제모는 6회 이상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례로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의 1회 가격은 50달러지만 6회를 예약하면 210달러다. 풀 페이스는 1회에 150달러, 6회에 525달러. 또한, 아프지 않고 회복 기간이 짧은 울세라, 슈링크 등의 시술도 인기라고 그는 전했다. 이외에도 레이저 시술, 보톡스, 필러 미백 등 다양한 시술도 디스카운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VIP성형외과에 가장 문의가 많은 시술은 여드름 치료. 8월 15일까지 기초 여드름 관리 299달러, 맞춤 여드름 관리 499달러, 여드름·흉터 관리는 999달러로 각각 20% 가격을 내렸다.
라인성형외과의 박지선 매니저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자외선이 강해 상처 치유 및 피부 회복이 더딜 수 있고 땀으로 인한 감염 위험도 커져 성형과 시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과 충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한인성형외과에 따르면, 여름 방학 시즌에는 10대 여성 고객이 많고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은 쌍꺼풀 수술이다. 20대 남성들은 대학 입학이나 취업 준비를 앞두고 사각턱 보톡스, 코 성형, 눈매교정을 많이 선택한다는 게 업계가 전하는 말이다.
정하은 기자 chung.hae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