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 디렉트 디파짓 프로모션…리워드 포인트 2배 확대
첫 3개월 적립분 매칭도
9월 말 전까지 체킹 계좌를 이용하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 중 디렉트 디파짓으로 입금을 받고 월(full calendar month) 평균 잔고를 3000달러 이상 유지하면 디파짓 금액 1달러당 유추즈 리워드 포인트 1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리워드 포인트는 통상 데빗 카드 사용 시 2달러당 1포인트를 받을 수 있지만, 디렉트 디파짓으로 입금만 해도 1달러당 1포인트가 지급되는 것이다.
이에 더해 디렉트 디파짓이 시작된 이후 첫 3개월 동안 적립된 포인트만큼 은행 측에서 매칭해 제공한다. 기존 디렉트 디파짓 고객도 월평균 잔고를 3000달러 유지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의 기간은 올 12월까지다.
리워드 포인트는 100포인트당 1달러의 가치로 상품권이나 상품구매, 캐시백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은행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한미은행 체킹 계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서 준비했다며 여러 디지털 서비스는 물론 머니패스 네트워크를 통한 ATM(자동현금인출기) 무료 사용 등의 혜택도 있다고 전했다.
앤소니 김 한미은행 수석 전무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한미 계좌로 급여를 디렉트 디파짓으로 받으면 리워드 포인트를 넉넉하게 적립할 수 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anmi.com/ko/direct-deposit-pro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희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