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 은행] HAB, 미국 최대 남아시아계 소유 은행으로 '우뚝'
뉴욕·뉴저지·가주에 6개 지점
40년 역사. 금융 전문성 확보
1983년 'New York State Chartered Bank'로 설립된 HAB 은행은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의 회원으로 현재 뉴욕, 뉴저지, 가주에 걸쳐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자산은 25억 달러에 달한다.
HAB 은행의 주요 서비스는 상업용 부동산 대출 및 금융 기관 서비스로, 중소기업에 맞춘 다양한 상업 은행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 당좌 예금, 저축 예금, CD 및 종합 온라인 뱅킹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은행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HAB 은행은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만큼, 금융 서비스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이 두드러진다. 상업용 부동산 대출 팀은 신흥 부동산 투자자와 부동산 소유주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자격 요건이 복잡한 거래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성공적인 투자로 이어지도록 적극 돕고 있다.
특히 HAB 은행은 단일 대출 솔루션이 모든 상황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인지하고 각 회사별 투자 요구에 맞춘 금융 패키지를 제공한다. 창고, 산업용 건물, 사무용 건물, 사무용 콘도, 쇼핑센터, 주유소, 다세대 주택, 혼합 용도 건물, 의료 사무실, 특수 목적 시설 등 다양한 부동산 유형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이러한 전문성을 통해 부동산 금융 시장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HAB 은행은 또한 금융 기관 서비스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규모 금융 기관부터 대형 기관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최신 기술을 반영한 온라인 뱅킹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이며,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한편, HAB 은행은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와 강력한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며, 금융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한다는 각오다. 고객과 커뮤니티, 환경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더욱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HAB 은행의 성장이 기대된다.
▶문의: (213) 362-1200
▶주소: 928 S. Broadway Ste F,
Los Angeles
▶웹사이트: hab.bank/index.ht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