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ED-ART Studio] 자폐 및 발달장애 학생 미술 전시회 연다

수준 높은 작품 대거 선보여
5월 31일 4~6시 무료입장

자폐와 발달장애 학생들의 재능과 잠재력으로 꽃피운 특별한 전시회가 찾아온다.

자폐와 발달장애 학생들의 재능과 잠재력으로 꽃피운 특별한 전시회가 찾아온다.

특별한 학생들의 잠재력을 깨우는 혁신적인 미술교육을 제공하는 'ED-ART Studio'에서 오는 31일, 자폐 및 발달장애 학생들의 미술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ED-ART Studio는 자폐와 발달장애 학생들을 위한 선진화된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센터로, 학생들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전시회는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한 순수미술 및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작품들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이며, 학생들의 재능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티셔츠와 스티커, 작품 등 다양한 상품들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재능을 사회와 공유하고, 나아가 자립심을 키우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ED-ART Studio 관계자는 "미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으며, 무엇보다 학생들이 미술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되었다. 이번 전시회가 자폐와 발달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학생들에게는 앞으로 더 큰 도전을 향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시회의 의의를 강조하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블러드 오브 제우스(Blood of Zeus), 퍼시픽 림(Pacific Rim), 로스트 인 오즈(Lost in Oz) 등 다수의 작품을 디렉팅한 김재홍 디렉터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하여 학생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재홍 디렉터와의 만남은 학생들에게 큰 영감과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폐와 발달장애 학생들의 놀라운 재능과 잠재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5월 31일(금)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LA 한인타운 샤토 플레이스에 위치한 ED-ART Studio에서 진행되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326-9911
 
▶주소: 501 Shatto Pl #160,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