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에겐 파이토젠, 아빠에겐 알부민 골드"
로얄 캐네디언 가정의 달 선물 대전
캐나다의 대표 갱년기 영양제로 유명한 파이토젠(phytogen)의 주원료는 Linen Extract이다. 석류의 2800배, 대두의 1370배, 백수오의 400배에 달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호르몬 관련 질병이나 불편한 증상 등에 효과적이다.
연령대에 상관없이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여성 건강을 관리해 삶의 질을 개선해 준다.
알부민 골드는 한 캡슐당 1400mg로 진한 알부민의 힘을 오롯이 담아낸 제품이다. 오직 간에서만 합성이 가능한 알부민 수치가 낮아지면 독성 물질이 간까지 가지 못하고 체내에 쌓여 면역력을 저하시키는데 알부민 골드에는 한 캡슐당 무려 달걀 흰자 100개에 해당하는 단백질이 들어있다.
또한 알부민 골드는 알부민과 함께 로얄젤리, 밀크씨슬까지 배합해 단백질과 함께 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고객 후기에 따르면 먹은 날과 먹지 않은 날 컨디션이 확연히 차이가 날 정도로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한편, 로얄 캐네디언은 파이토젠, 알부민 골드, 다이어트 3총사 등을 필두로 한국과 북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에서 온 원료만을 엄선할 뿐 아니라 캐나다 보건부로부터 NPN인증번호를 받아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이 같은 차별화된 품질과 효능을 바탕으로 2023년 한국 고용노동부 후원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대상, 2022년 캐나다 건강 기능 식품 협회 CHFA로부터 Celebrating Diversity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중앙일보 핫딜에서 파이토젠 60정을 140달러에 구매 시 파이토젠 30정, 알부민 골드 100정을 170달러에 구매 시 알부민 30정을 무료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