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ED-ART STUDIO] 자폐와 발달장애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다

내달 미술 전시회 개최
잠재력을 깨우는 미술교육

'ED-ART STUDIO'가 자폐와 발달장애 아이들의 미술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전시회를 준비했다.

'ED-ART STUDIO'가 자폐와 발달장애 아이들의 미술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전시회를 준비했다.

LA에 위치한 'ED-ART Studio(원장 캐리 나)'에서는 자폐 및 발달장애 아동들의 미술 전시회를 다음 달인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ED-ART Studio는 한인 커뮤니티 최초로 자폐와 발달장애 아동들을 위한 'Art of Autism'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유명 기관이다.
 
이번 전시회는 아동들이 이 Art of Autism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한 순수미술 및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자리이며, 아이들이 제작한 티셔츠 및 그림엽서 등도 판매될 예정이다.
 
캐리 나 원장은 "미술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무엇보다 아이들이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되었다"라며 "이번 전시회가 자폐와 발달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아동들에게는 앞으로 더 큰 도전을 향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시회의 의의를 전했다.
 


전시회는 5월 25일과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ED-ART Studio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나 원장은 "특별한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ED-ART Studio가 2023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Art of Autism'은 자폐와 발달장애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미술 교육 프로그램이다. 연령에 관계없이 자폐나 지체발달장애 의사 진단서만 있으면 누구나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캐리 나 원장은 미술이 자폐와 발달장애 아이들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강조하며, 미술을 매개로 아이들의 숨겨진 잠재력을 발견하고 그들의 성장과 자유를 위한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ED-ART Studio는 성인 자폐인과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직업훈련반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실무 교육을 통해 그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우리 사회에 따뜻한 변화의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ED-ART Studio의 Art of Autism 프로그램 및 전시회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326-9911,
 
        (323)819-2558
 
▶주소: 501 Shatto Pl #160,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