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란 대란 조짐…지금 쟁여야 할 '밥도둑'
핫딜, 덕화명란 최고 17% 세일
특히나, 이번 조치로 인해 러시아산 명란을 사용한 한국 명란젓 수입길도 막히게 된다. 이에 최고의 가격으로 미리 명란 구매에 나서는 가정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미주 최대 한인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도 명란젓 대량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핫딜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덕화명란'은 2대째 최고의 명란을 생산해온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명란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인공 첨가물을 거의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식 숙성 절임 방식으로 만든 백명란은 불순물을 제거한 소금을 사용해 명란 본연의 맛을 구현해냈다. 별도의 양념이 첨가되지 않아 여러 음식에 활용하기 제격이다. 제주산 고등어와 전갱이를 농축한 어간장으로 만들어 감칠맛이 좋으며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맛은 물론, 품질까지 보장되는 덕화명란은 중앙일보 핫딜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 가능한 '튜브명란', 고춧가루와 다른 양념 없이 소금만으로 절이고 숙성한 '백명란', 비법 숙성 양념으로 감칠맛이 살아있고 뒷맛까지 깔끔한 '숙성고에서 갓 꺼내먹는 명란', 명장의 레시피대로 만든 '그때 그대로 명란', 잘게 자른 송송명란과 알그대로 온명란이 함께 든 '송알송알 명란' 등이 있다.
다양하게 구성된 덕화명란 패키지는 3월 30일까지 봄 세일 이벤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