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500불 현금도…코타플 역대급 봄세일 경품

코리아타운플라자 업소 80여곳
22일부터 3일간 20~50% 할인
280여개 경품 몰 활성화 나서

LA한인타운 내 코리아타운플라자가 22~24일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올해 몰 활성화를 위해 역대급 경품을 마련했다. 코타플 측이 1층 대형 전광판에 봄 정기세일을 홍보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LA한인타운 내 코리아타운플라자가 22~24일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올해 몰 활성화를 위해 역대급 경품을 마련했다. 코타플 측이 1층 대형 전광판에 봄 정기세일을 홍보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봄 정기세일을 맞은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이하 코타플) 업주들이 마음을 모아 역대급 경품을 준비하고 쇼핑몰 활성화에 나선다.  
 
코타플 입점 매장은 80여개 이상으로 이번 봄 정기세일에 대부분의 업소가 참여해 20~50%까지 세일을 단행한다.  
 
스튜디오2000 대표인 문지현 코타플 상조회 회장은 “코타플 정기세일은 지난 40여 년 동안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전통적인 행사”라며 “업주들이 쇼핑몰을 더 활성화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80여개 경품(현금 포함)과 코타플 상품권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세일에서는 기존 행운의 룰렛 이벤트 대신 경품권 추첨으로 전환하고 경품 수도 대폭 늘렸다. 각 업소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경품권을 증정하고 업소 이름, 고객 이름, 연락처를 기재해 몰 안에 설치된 경품 박스에 넣으면 25일 추첨해서 경품을 증정한다. 코타플 매니지먼트 오피스도 20~500달러 코타플 상품권 100여장을 준비했다.  
 
봄 세일 이벤트 경품은 1등 현금 1500달러, 2등 스튜디오2000 가족사진 촬영권(1000달러), 3등 폴라리스 스킨케어 상품권(600달러), 4등 코타플 상품권(500달러 2명), 5등 귀생당 후코이단 300달러 외 쿠쿠밥솥, 아리따움 화장품, 시세이도 화장품, 올가리노 상품권 등 최고 상품으로만 경품이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셀리온, 여성복(글로리, 뮤즈, M폴라, 주디A, 리디아, 업앤업, 캠브리지, SGF) 등 10여곳의 업소가 경품을 협찬한다.  
 
마사지체어 업체의 명소라는 명성만큼 이번 봄 정기세일에 마사지 전문 매장들이 대폭 세일한다.  
 
오레스트는 베네스트 마사지체어 구입시 헬스메이트 발사우나, 이경제녹용단, 황제침향단 중 한 개를 증정한다. 올라이브베스트 이경훈 이사는 “플로어 모델 50% 세일 외 오레스트 매장에서 자체 돌림판 행사를 통해 어깨마사지기,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바디프랜드는 마사지 체어 패밀레와 엘리자, GLED마스크, 미니건 등 인기 제품 4개를 30%까지 할인한다.  
 
크리스 박 매니저는 “역대 최고 할인폭으로 고객들의 구입 부담을 줄였다”며 “패밀레와 엘리자는 좁은 공간 전용 마사지체어 혹은 개인 마사지체어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퍼니처포라이프(FFL)는 마사지체어를 25~40% 세일한다.  
 
오코의 엠디엑스, 포지티브 포스처의 브리오+는 40%, 포지티브 포스처의 브리오 스포츠와 코요체어는 25% 할인해 살 수 있다.  
 
자넷 이 FFL 대표는 “마사지체어를 최대 40% 할인해 필요하신 고객들의 구입 기회를 높였다”며 “고급 오피스 X체어도 50% 할인한다”고 말했다.  
 
충성 고객층 비율이 높은 귀생당과 셀리온 유한양행도 봄 정기세일 이벤트에 참여한다.  
 
귀생당은 후코이단, 당간신구, 아이 눈 아이, 홍삼프레소 등 인기제품 포함 전 제품 구매 시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귀생당 김만수 이사는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한 번에 2~3박스를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라며 “OTC 카드도 사용할 수 있어 봄세일 프로모션을 기다리는 고객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셀리온은 3일 동안 빅세일을 진행한다. 유한양행 천수단과 전녹용홍삼을 한 개 구입에 한 개 증정한다.  
 
올가리노는 코타플 봄 정기세일 경품 행사와 동시에 창립 6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3~4월 전 품목 20% 세일 진행과 200명을 추첨해 올가리노 제품 외 협찬사 상품권 등 3만 달러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대상은 양모침구, 1등 트윈이불과 커버 세트, 2등 트윈 이불 커버, 3등 담요, 4등 100달러 올가리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 한남체인, 귀생당, 비비플라워 등 8곳 업체의 상품권도 마련했다.  

이은영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