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B, 신규 비즈니스 체킹 프로모션
CBB뱅크(행장 제임스 홍)가 비즈니스 체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은행 측은 4월 30일까지 신규 비즈니스 체킹 또는 비즈니스 어낼리시스 체킹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00달러의 수수료 크레딧을 제공한다.신규 계좌 개설 후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트레저리 매니지먼트와 머천트 서비스 및 각종 은행 서비스 관련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다만, 은행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에만 크레딧을 적용할 수 있다. 제 3자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부과되는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계좌 개설 후 첫 3개월 동안 평균 잔액을 4만~8만 달러 미만으로 유지하면 1000달러 크레딧을, 8만 달러 이상이면 2000달러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1차 조건을 달성 후 3개월 동안 동일한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평균 잔고에 따라 1000달러 또는 2000달러의 크레딧이 추가된다. 따라서, 총 6개월간 계좌에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적게는 2000달러, 많게는 4000달러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은행 측의 설명이다.
CBB뱅크의 리차드 고 전무는 “스몰비즈니스 고객에게 수수료 부담을 완화해주고 비즈니스 재무관리도 지원할 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CBB뱅크 지점 방문 또는 웹사이트(www.cbb-ban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재선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