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인산죽염 미주시장 본격 공략…울타리몰과 업무협약 체결

4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지난 12일 인산죽염이 울타리몰과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민혁 울타리몰 대표, 최은아 인산죽염 대표, 권태형 인산MK글로벌 대표. [인산죽염 제공]

지난 12일 인산죽염이 울타리몰과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민혁 울타리몰 대표, 최은아 인산죽염 대표, 권태형 인산MK글로벌 대표. [인산죽염 제공]

인산죽염(대표 최은아)이 울타리몰(대표 김민혁)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미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최은아 인산죽염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핫딜, 아마존을 통해 인삼죽염 주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4월부터 울타리몰 전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타리몰에서 셀가디언, 미라클캡슐, 인산무엿, 죽염홍화씨환, 죽염 등을 시작으로 점차 제품을 늘릴 예정이다.  
 
인삼죽염은 14~16일까지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2024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 웨스트에 참가해 비한인 시장에 죽염 기반 면역강화제품을 소개한다.  
 
최 대표는 인산 김일훈 선생의 며느리로, 함양 인산한의원을 운영하는 한의학 박사이기도 하다.  
 


그는 “5대째 150년 한의학 명가로 죽염을 발명한 인산 김일훈 선생의 치료 비법을 인산죽염 제품에 담았다”며 “셀가디언과 미라클캡슐은 한의원에서 치료보조제로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순수 구리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미네랄 보충제 '셀가디언'을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출시한 첫해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5억원 매출을 올렸다.  
 
셀가디언은 천연항생제로 인산 선생의 천연미네랄 신소재 난담반 제조기술을 사용해 캡슐로 만들었다. 항암, 항염증, 아토피 피부염, 류마티스 관절염 등 7편의 논문으로 효능이 입증됐다. 또한 예방 및 치료용 천연물질로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등 15개국 세계 특허를 등록했다.  
 
지난 십여 년간 한국 농림수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실용화재단 등으로부터 R&D 국가지원금 40억 원을 받기도 했다.  
 
인삼죽염은 국내 17곳에 판매처를 두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싱가폴, 유럽, 일본에도 수출하고 있다.  
 
울타리몰 측은 “미주지역에서 오랫동안 효능이 입증된 인산죽염과 상생할 좋은 기회”라며 “4월에 판매 기념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이은영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