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꼽아 기다린 봄…온천, 벚꽃놀이 ‘일석이조’
아주투어 창사 40주년 기념상품
VIP 한정 7% 할인 혜택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4월 10일에 출발하는 특선 상품은 ▶일본일주(8일) ▶일본+모방일주(17일) ▶일본+서해/제주(14일) 등 세 가지이며, 중앙일보 ‘핫딜’을 통해 예약 시 7%에 해당하는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본 여행 지역은 동경, 하꼬네, 아타미, 교토, 나라, 오사카, 고베, 벳부, 유후인, 후쿠오카다. 동경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인 미야시타 파크부터 벳부 순례의 대표지인 바다 지옥과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냇물과 온천수가 동시에 솟아나는 긴리코 등을 여유롭게 관광하는 일정이다.
창사 40주년 기념상품답게 특급 호텔, 온천 호텔과 특식, 초특급 신간센과 인천 1박 호텔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문 가이드가 동행해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편안한 여정을 책임진다.
특별히 숫자와 용출량에서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벳푸에서는 일본 전통 목욕 가운인 유카타를 입고 뜨끈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면서 즐기는 지옥온천 순례와 300년 전부터 ‘며느리에게도 알려주지 않는다’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유황을 채취해오고 있는 유노하나 유황재배지도 벳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다.
또한 성 주위에 자리한 수백 그루의 벚꽃나무로 더욱 빛이 나는 오사카성, 절벽 위에 세워진 청수사, 사슴공원 등에서 화사한 벚꽃비를 맞으며 인생 사진을 남겨볼 수도 있다.
해당 상품은 전화로 예약 시 ‘핫딜 VIP’라고 말해야 1869달러+항공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본일주에 모방일주 또는 서해/제주가 더해진 특선 상품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문의:(213)388-4000(US아주투어)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