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 소문난 "비비닥치킨에 군만두 어때요?"
치킨 맛의 기본은 염지(Mannade)인데 '비비닥치킨(BEE BEE DAK.사장 데이빗 박)'은 싱싱한 닭에 염지를 해서 24시간 저온 숙성을 시키기 때문에 뼈 속까지 간이 골고루 잘 베여있다. 그래서 양념 없이 프라이드로만 먹어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
데이빗 박 사장은 "집에서 치킨을 튀겨 먹을 때도 최소 3시간에서 6시간 정도 염지를 해야 비린내가 사라지고 고기가 연해진다.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조리도구와 닭은 튀기는 온도, 그리고 파우더 반죽"이라며 "영업 비밀이라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숱한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우리 집만의 튀김 온도와 파우더 반죽 레시피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 비비닥치킨이 완성됐다"고 소개했다.
프라이드치킨을 기본으로 그 위에 한국식 양념을 해서 매콤 달콤한 맛을 더한 양념치킨, 매운양념치킨, 불닭치킨 등 매운맛 메뉴가 3가지 있고 그 밖에 마늘간장치킨과 허니강정치킨등 다양한 맛이 준비돼 있다.
특별히 비비닥치킨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치킨을 18.99달러에서 22.99달러까지 세일하고 있다. 양념 반, 프라이드 반의 반반치킨도 있고 2가지 양념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2마리 이상 주문하면 맛있는 군만두를 공짜로 제공한다. 기한은 3월 31일까지다.
LA 한인타운 내 배달을 시작한 비비닥치킨은 웨스턴과 워싱턴 길 코너에 위치하며, 월~토요일까지 주 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840-3164
▶주소: 2190 W. Washington Blvd,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