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 에이스 가구, 초대형 아웃렛으로 화려한 '부활'

시타델 인근 초대형 아웃렛 오픈
템퍼페딕 공짜 선물 대잔치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이 초대형 쇼룸을 오픈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이 초대형 쇼룸을 오픈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봄철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단장할 때다. 소파나 식탁, 침대 등 가구 몇 점만 바꿔도 새집으로 이사 온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가구 쇼핑에 나서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아무리 온라인이 대세라지만 가구의 경우 모니터 화면만 보고 구매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가구를 살 때엔 직접 만져 보면서 퀄리티와 컬러, 재질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 가운데 최근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구 아웃렛이 등장해 화제다. 시타델 아웃렛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2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이 그 주인공이다.  
 
LA 한인타운에서 성업했던 20여 년 전통의 에이스 가구가 이달 초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으로 부활했다. 새 장소에서 새 매니지먼트로 단장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린 이곳에는 소파부터 침대, 식탁, 의자, 매트리스 등 없는 거 빼고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상준 실장은 재개장한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에 대해 "좋은 가구를 한인 커뮤니티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며 윈윈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소개하며 "현재 처분하고 있는 인벤토리는 최대 80% 할인가에도 장만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은 또한 템퍼페딕(Tempur-Pedic) 공인 딜러이기도 하다. 현재 그랜드 오프닝 및 신년을 기념한 공짜 선물 대잔치를 펼치고 있다. 템퍼페딕 매트리스나 스마트 베이스 구매 시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800달러 상당의 공짜 선물을 증정한다.  
 
"템퍼페딕은 편안한 잠자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거나,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찾는 가정에게는 필수품으로 여겨진다. 구입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안겨드리는데 아무거나 드리는 것이 아니라 매장에 전시된 제품 중 원하는 품목을 선택 가능하다. 하이엔드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5인용 식탁 세트나 소파도 가져가실 수 있다"라고 이 실장은 소개했다.  
 
이와 함께 퀸 사이즈 이상 4피스 베드룸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를 공짜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3월 말까지 실시한다.  
 
에이스 가구 퍼니쳐 아웃렛은 시타델 아웃렛 인근 텔레그래프 선상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20마일 이내로는 무료 배송도 받을 수 있다.  
 
▶문의: (323)721-6355
 
▶주소: 7177 Telegraph Rd,  
 
         Montebello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