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8일' 만에 피부 환하게 밝혀주는 '퓨어 비타민C'
누적 판매 190만병 1등 미백 앰플
대표 제품인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은 뷰티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홈쇼핑 대란템이다. '8일의 기적' '순수 비타민C 미백 앰플'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기미, 잡티, 색소침착 완화 등 3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한 기능성 미백 앰플이다.
까다로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탄 이 앰플은 순수 비타민C의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라는 이름으로 더 친숙한 고품질의 아스코빅애씨드(Ascorbic Acid)가 주성분으로 피부 미백과 항산화에 효과가 탁월하다.
실험 결과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 사용 후 3년 이상 기미, 겉 기미, 속 기미, 기미 면적, 기미 수 분포도, 표면 멜라닌 양, 색소 침착 등이 눈에 띄게 개선됐다. 또한 기미는 색소에 따라 갈색, 회색, 회갈색 등 세 가지로 구분되는데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은 이 3색 기미를 모두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먹는 것보다 바르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비타민C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이미 산화된 색소를 환원시켜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는 실제 미백효과가 뛰어난 성분"이라며 "베리홉은 더블 레이어 안정화 기술을 통해 비타민 C의 안정성과 효과 지속성을 크게 향상시킴으로써 확실한 화이트닝 메커니즘을 설계했다"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은 기미뿐만 아니라 노란 톤, 어두운 톤,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다크서클, 피부 맑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베리홉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해 이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은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은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 35% 할인된 42달러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핫딜 입고 기념 2+1 이벤트를 이용하면 84달러에 3병을 구매할 수도 있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