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틱스, 구강 세균 증식 억제에 효과 탁월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틱스'가 최근 SCIE급 국제 학술지 'Microorganisms'에 게재된 임플란트 주위점막염 예방에 관한 연구 결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이 연구는 구강유산균이 임플란트 표면의 바이오필름 형성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연구팀은 티타늄 임플란트 표면에 구강질환 원인 세균 8종을 배양한 후, 오라틱스의 구강유산균 균주인 'oraCMU'와 'oraCMS1'을 추가하여 바이오필름 형성 억제 효과를 측정했다.
연구 결과, 생균수 측정에서 99.95%~99.98%, 흡광도 측정에서 86.53%~89.23%, qPCR 측정에서 85.57%~97.13%, 공초점 레이저 스캐닝 현미경 측정에서 82.11%~99.04%로 나타나, 상당한 바이오필름 형성 억제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W. cibaria CMU는 다양한 구강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며 출혈 지수를 낮추어 구강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W. cibaria CMS1은 Streptococcus mutans의 생물막 형성을 억제해 플라크 지수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한편, 임플란트 주위점막염과 같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해 중앙일보 '핫딜'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핫딜은 오라틱스의 혁신적이고도 안전한 구강유산균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월 한 달간 오라틱스 구강유산균 전 제품에 대해 2팩 구매 시 3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